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3070 화이트 글카는... 마땅한게 없나요?

퀘이사존 포마드
17 855

2022.06.30 16:40

댓글: 17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

퀘이사존 user_1147986
34 18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 2

퀘이사존 user_1109014
57 1시간 전
0 질문

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44 1시간 전
0 질문

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 1

퀘이사존 user_1148276
122 1시간 전
1 질문

와 GPU 백플레이트 온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9

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
154 1시간 전
2 질문

안녕하세요. 5080을 구매했는데 방열판이 휘어있는거 같아 글 올려봅니다. 10

퀘이사존 user_1148276
172 1시간 전
1 잡담

예전에 5060ti 16gb, 5070 ti 알아볼 때도 느꼈지만 8

퀘이사존 60지옥
139 2시간 전
1 질문

5060ti 8gb 브랜드 질문 15

퀘이사존 Tiësto04
145 3시간 전
2 질문

그래픽 카드 장착 불량도 있나요? 14

퀘이사존 user_1148255
258 4시간 전
0 질문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1

퀘이사존 user_781374
81 4시간 전
2 잡담

대 전투 마법사 7

퀘이사존 레환사
164 4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떄문에 너무 고민중이라 머리아프네용 ㅠㅠ 4

퀘이사존 크롱핑
162 4시간 전
0 잡담

오큐링크 문제 발생... 바탕화면 멈춤 증상. 3

퀘이사존 울림
74 4시간 전
1 사이다

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2

퀘이사존 가즈아99
179 5시간 전
1 사이다

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

퀘이사존 user_1148244
101 5시간 전
1 잡담

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2

퀘이사존 사뿐사뿐
511 5시간 전
1 잡담

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2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151 5시간 전
1 잡담

일단은 조립 끝 4

퀘이사존 쏘혜피
150 6시간 전
0 잡담

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7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692 7시간 전
0 질문

9070xt 인식안됨 3

퀘이사존 user_1039320
223 7시간 전
2 잡담

안들어가네요 7

퀘이사존 쏘혜피
199 8시간 전
0 질문

QHD ->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5

퀘이사존 한양A7
176 8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전원선 12v-2×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 5

퀘이사존 AnthonyKiedis
145 8시간 전
0 잡담

9060xt,5060ti 8기가 vs b580 12기가

퀘이사존 햄복검자
128 8시간 전
0 잡담

빛이여 ! 내게 오라 ~ 2

퀘이사존 레환사
189 9시간 전
0 사이다

5090 아스트랄 타익 점수 분석 좀 해주세요 7

퀘이사존 키읔키읔
202 9시간 전
2 질문

rog g1000 구매기회가 생겼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1054849
289 9시간 전
1 질문

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 4

퀘이사존 나뮤니
127 10시간 전
0 질문

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4

퀘이사존 카록
129 10시간 전
0 질문

12핀 파워 변경 필수? 17

퀘이사존 user_1147912
238 10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