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6900xt 구매했습니다

퀘이사존 Tenebris
11 875

2022.07.04 11:49

댓글: 11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정보

4k 144 돌리는데 9070xt, 5070ti, 5080, 5090

퀘이사존 user_1054849
16 3분 전
1 잡담

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3

퀘이사존 샷또르
127 4시간 전
1 잡담

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4

퀘이사존 Lo.oL
347 4시간 전
1 잡담

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 10

퀘이사존 윰댇
441 6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고주파]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 5

퀘이사존 user_1109014
213 7시간 전
2 잡담

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14

퀘이사존 60지옥
289 8시간 전
4 정보

5090 DLSS RT MFG ( STOCK & UV ) 비교표 Update 4

퀘이사존 FFNAVI
230 8시간 전
6 정보

라데온 26.6.2 드라이버출시(7000시리즈 FSR 4.1지원) 6

퀘이사존 승길씨
502 9시간 전
1 정보

FSR 4.1.1 INT8버전 유출됐나보네요.. 7

퀘이사존 승길씨
412 10시간 전
8 잡담

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13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925 10시간 전
1 질문

5060ti vs 9060 xt 6

퀘이사존 user_1144626
262 10시간 전
0 질문

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 글카 업글하고싶어요. 10

퀘이사존 포마드
275 10시간 전
1 사이다

시네벤치,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

퀘이사존 킹과장
151 11시간 전
2 정보

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

퀘이사존 도부크
340 12시간 전
11 잡담

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 15

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
1.4k 13시간 전
0 잡담

아..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 다행이네요..휴.. 1

퀘이사존 killthemall
172 14시간 전
14 잡담

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Feat:기가바이트) 29

퀘이사존 류오동
1.9k 14시간 전
2 사이다

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 3

퀘이사존 user_954222
324 15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user_1144146
167 15시간 전
19 잡담

7900xtx 사망했네요 24

퀘이사존 별빛도련
2.4k 16시간 전
1 질문

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 10

퀘이사존 PiT-ViPER
185 16시간 전
1 사이다

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4

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
187 17시간 전
0 질문

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 2

퀘이사존 신성혜린
173 17시간 전
0 질문

fsr과 afmf 2

퀘이사존 Dustt
180 17시간 전
2 질문

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 20

퀘이사존 user_687453
302 17시간 전
1 잡담

5080뱅가드 pcb burn 후기 2

퀘이사존 user_1110702
457 17시간 전
0 잡담

글카도 주인을 잘 만나야 ㅜㅜ 존잘이된 하급기 ㅋ 8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644 17시간 전
1 잡담

게임할때 프레임레이트 무조건 켜고 보시는분 계신가요? 16

퀘이사존 신성혜린
414 18시간 전
1 잡담

9070XT 뽐뿌와서 바꾸려다가 그냥 눌러앉았습니다. 4

퀘이사존 user_750328
425 18시간 전
1 잡담

라이저 키트로 글카 세우기 해볼까요,, 6

퀘이사존 두부나라
226 1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