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2

암당 글카 소프트웨어는 편한듯합니다

퀘이사존 horangyee
12 1098

2022.11.06 13:29

댓글: 12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글카 교체질문ㅜㅜ 5

퀘이사존 이달봉씨
77 1시간 전
0 잡담

ARC A750 에서 RX6600XT 교체 1

퀘이사존 흥부네
58 1시간 전
0 잡담

저의 오래된 고집 중 하나인 8핀 고집이 이번에 꺾인 것 처럼 15

퀘이사존 60지옥
151 1시간 전
0 정보

그것이알고싶다 게임에서의 VRAM 32기가의 허상 3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187 1시간 전
0 질문

앤비디아 앱에서 구제어판 기능 찾아요.. 3

퀘이사존 7bok-e
111 2시간 전
2 잡담

이번에 라데온 업데이트 7700XT FSR 4.1 등 사용자 후기입니다 4

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
134 2시간 전
1 잡담

5090팔고 5080+5070 듀얼오리 갑니다 8

퀘이사존 Beauty N Stupid
199 2시간 전
1 질문

5080화이트 제품중 어떤게 발열 제일 잘잡나요?? 5

퀘이사존 user_1054849
107 2시간 전
1 질문

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 18

퀘이사존 윤서아부지
126 3시간 전
1 질문

하급기(가성비) or 중급기(밸런스) or 상급기(가심비) 11

퀘이사존 60지옥
210 3시간 전
1 질문

4060 AERO 사용중입니다.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

퀘이사존 DOPELY
78 4시간 전
0 질문

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109948
77 5시간 전
0 사이다

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6

퀘이사존 바샤앙
271 8시간 전
0 사이다

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 3

퀘이사존 상록수
158 10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탈착 2

퀘이사존 user_1141312
170 11시간 전
3 사이다

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 15

퀘이사존 user_1147986
634 12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 4

퀘이사존 user_1109014
165 12시간 전
0 질문

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 1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122 12시간 전
1 질문

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 2

퀘이사존 user_1148276
346 13시간 전
1 질문

와 GPU 백플레이트 온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12

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
614 13시간 전
2 질문

안녕하세요. 5080을 구매했는데 방열판이 휘어있는거 같아 글 올려봅니다. 14

퀘이사존 user_1148276
499 13시간 전
1 잡담

예전에 5060ti 16gb, 5070 ti 알아볼 때도 느꼈지만 14

퀘이사존 60지옥
305 13시간 전
1 질문

5060ti 8gb 브랜드 질문 17

퀘이사존 Tiësto04
220 14시간 전
2 질문

그래픽 카드 장착 불량도 있나요? 14

퀘이사존 user_1148255
426 15시간 전
0 질문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1

퀘이사존 user_781374
119 16시간 전
2 잡담

대 전투 마법사 8

퀘이사존 레환사
271 16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떄문에 너무 고민중이라 머리아프네용 ㅠㅠ 5

퀘이사존 크롱핑
250 16시간 전
0 잡담

오큐링크 문제 발생... 바탕화면 멈춤 증상. 4

퀘이사존 울림
112 16시간 전
1 사이다

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2

퀘이사존 가즈아99
299 16시간 전
1 사이다

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

퀘이사존 user_1148244
143 17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