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3D 멀미 좀 줄일려면 옵션에서

퀘이사존 이건뭐어휴
9 1538

2022.11.10 22:32

댓글: 9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그래픽카드는 태생이 소모품인가요? 1

퀘이사존 코코낸내
81 2시간 전
1 잡담

5070TI VS 5080 고민이 됩니다.. 2

퀘이사존 DOPELY
98 3시간 전
0 질문

오버워치 랜더링 장치를 활용할수없습니다

퀘이사존 user_1147947
35 4시간 전
0 질문

벤치점수 이거 정상인가요?(98 3d+9070xt)

퀘이사존 pub-ing
64 4시간 전
1 질문

9070xt 전원부 질문 8

퀘이사존 qkrwogud
153 6시간 전
2 잡담

6090나옴 시세 어찌될까요? 5080인데 5090 깔까요, 말가요 12

퀘이사존 피아노의숲
310 6시간 전
0 질문

안녕하세요 dgpu only mode 관련해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누가봐도컴린이
54 6시간 전
2 질문

형님들 제이씨현 글카 수리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1148708
105 7시간 전
0 사이다

새 제품 As기간 궁금합니다 9

퀘이사존 알아
152 7시간 전
2 잡담

하드디스크만 아니었다면 좀 더 많은 경험을 했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10

퀘이사존 60지옥
227 8시간 전
0 질문

Rx590 니트로플러스 gpuz gpu clock memory clock 0 4

퀘이사존 피스아이
102 8시간 전
2 질문

컴퓨터 구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8

퀘이사존 user_1148692
166 8시간 전
2 질문

라데온 9070xt 반응속도? 프레임보간? 질문... 1

퀘이사존 개피
183 9시간 전
1 질문

rx9070xt 니트로 + 적정가격 18

퀘이사존 gotjrgkwlakdy
238 9시간 전
2 질문

5080 아스트랄 고주파 심한가요? 11

퀘이사존 Callduty
233 10시간 전
1 질문

5090 아스트랄 제꺼만 이런건가요??? 15

퀘이사존 user_1060306
381 10시간 전
2 사이다

갤럭시 Rtx 5070ti hof 새상품 148만원이면 가격 괜찮은가요? 4

퀘이사존 밍식
215 10시간 전
2 사이다

9070xt 타이치 주문했는데, 고주파가 어느 정도 인가요? 5

퀘이사존 알아
180 10시간 전
1 질문

제로팬 말썽이군요~ 8

퀘이사존 Dr.jude
176 10시간 전
2 질문

그래픽카드 중고거래 감가 심한가요? 10

퀘이사존 user_1140956
459 11시간 전
4 질문

업체 예약금 반환거부 12

퀘이사존 우디는우등생
717 12시간 전
1 사이다

그래픽카드에서 큰 소음이 들립니다 8

퀘이사존 user_1011650
171 12시간 전
2 정보

AMD 'ML 기반 FSR'이 제대로 동작하는지 아리송하다면(?) '옵티스케일러'가 해답 6

퀘이사존 KKM
419 13시간 전
4 잡담

모니터까지 교체 완료 했습니다. 10

퀘이사존 mooning
350 13시간 전
1 질문

UWQHD모니터가 3440×1935 해상도 지원하나요? 6

퀘이사존 스피리츠
211 14시간 전
0 질문

9070xt 중고가 질문 5

퀘이사존 user_1148470
319 14시간 전
0 질문

4070S에서 5080. 올라갈만한가요? 9

퀘이사존 user_896097
369 14시간 전
0 잡담

26.6.2 설치되는거 맞나요 1

퀘이사존 abcbmaster
272 16시간 전
6 질문

글카 업글 7

퀘이사존 아벨
856 17시간 전
4 질문

5070ti 쓰시는 분들 제로팬 몇도부터 돌아가시나요?? 14

퀘이사존 Mozzie
296 17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