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VRAM 오버클럭의 효용성

퀘이사존 BigStar
5 10051

2016.09.04 10:13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WyImP-_dZrs

댓글: 5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질문

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윤서아부지
19 11분 전
0 질문

하급기(가성비) or 중급기(밸런스) or 상급기(가심비) 2

퀘이사존 60지옥
94 47분 전
1 질문

4060 AERO 사용중입니다.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

퀘이사존 DOPELY
49 1시간 전
0 질문

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109948
60 3시간 전
0 사이다

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6

퀘이사존 바샤앙
209 5시간 전
0 사이다

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 3

퀘이사존 상록수
120 7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탈착 2

퀘이사존 user_1141312
125 8시간 전
3 질문

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 14

퀘이사존 user_1147986
397 9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 3

퀘이사존 user_1109014
138 10시간 전
0 질문

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 1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96 10시간 전
1 질문

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 2

퀘이사존 user_1148276
288 10시간 전
1 질문

와 GPU 백플레이트 온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10

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
425 10시간 전
2 질문

안녕하세요. 5080을 구매했는데 방열판이 휘어있는거 같아 글 올려봅니다. 14

퀘이사존 user_1148276
404 10시간 전
1 잡담

예전에 5060ti 16gb, 5070 ti 알아볼 때도 느꼈지만 13

퀘이사존 60지옥
264 10시간 전
1 질문

5060ti 8gb 브랜드 질문 17

퀘이사존 Tiësto04
204 12시간 전
2 질문

그래픽 카드 장착 불량도 있나요? 14

퀘이사존 user_1148255
371 13시간 전
0 질문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1

퀘이사존 user_781374
114 13시간 전
2 잡담

대 전투 마법사 8

퀘이사존 레환사
250 13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떄문에 너무 고민중이라 머리아프네용 ㅠㅠ 5

퀘이사존 크롱핑
227 13시간 전
0 잡담

오큐링크 문제 발생... 바탕화면 멈춤 증상. 3

퀘이사존 울림
104 13시간 전
1 사이다

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2

퀘이사존 가즈아99
270 13시간 전
1 사이다

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

퀘이사존 user_1148244
133 14시간 전
1 잡담

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2

퀘이사존 사뿐사뿐
718 14시간 전
2 잡담

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3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226 14시간 전
1 잡담

일단은 조립 끝 4

퀘이사존 쏘혜피
179 15시간 전
0 잡담

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7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835 16시간 전
0 질문

9070xt 인식안됨 3

퀘이사존 user_1039320
264 16시간 전
2 잡담

안들어가네요 7

퀘이사존 쏘혜피
279 17시간 전
0 질문

QHD ->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6

퀘이사존 한양A7
215 17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전원선 12v-2×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 5

퀘이사존 AnthonyKiedis
177 17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