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

퀘이사존 user_1148276
1 260

2026.06.25 23:24

댓글: 1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4060 AERO 사용중입니다.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퀘이사존 DOPELY
28 35분 전
0 질문

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109948
44 2시간 전
0 사이다

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6

퀘이사존 바샤앙
173 4시간 전
0 사이다

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 2

퀘이사존 상록수
102 6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탈착 2

퀘이사존 user_1141312
113 7시간 전
2 질문

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 12

퀘이사존 user_1147986
316 8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 3

퀘이사존 user_1109014
123 9시간 전
0 질문

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 1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89 9시간 전
0 질문

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 1

퀘이사존 user_1148276
260 9시간 전
1 질문

와 GPU 백플레이트 온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10

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
378 9시간 전
2 질문

안녕하세요. 5080을 구매했는데 방열판이 휘어있는거 같아 글 올려봅니다. 12

퀘이사존 user_1148276
346 9시간 전
1 잡담

예전에 5060ti 16gb, 5070 ti 알아볼 때도 느꼈지만 10

퀘이사존 60지옥
237 9시간 전
1 질문

5060ti 8gb 브랜드 질문 16

퀘이사존 Tiësto04
190 11시간 전
2 질문

그래픽 카드 장착 불량도 있나요? 14

퀘이사존 user_1148255
345 12시간 전
0 질문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1

퀘이사존 user_781374
112 12시간 전
2 잡담

대 전투 마법사 8

퀘이사존 레환사
234 12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떄문에 너무 고민중이라 머리아프네용 ㅠㅠ 5

퀘이사존 크롱핑
215 12시간 전
0 잡담

오큐링크 문제 발생... 바탕화면 멈춤 증상. 3

퀘이사존 울림
99 12시간 전
1 사이다

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2

퀘이사존 가즈아99
256 12시간 전
1 사이다

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

퀘이사존 user_1148244
130 13시간 전
1 잡담

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2

퀘이사존 사뿐사뿐
679 13시간 전
2 잡담

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3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212 13시간 전
1 잡담

일단은 조립 끝 4

퀘이사존 쏘혜피
173 14시간 전
0 잡담

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7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802 15시간 전
0 질문

9070xt 인식안됨 3

퀘이사존 user_1039320
257 15시간 전
2 잡담

안들어가네요 7

퀘이사존 쏘혜피
265 16시간 전
0 질문

QHD ->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6

퀘이사존 한양A7
209 16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전원선 12v-2×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 5

퀘이사존 AnthonyKiedis
173 16시간 전
0 잡담

9060xt,5060ti 8기가 vs b580 12기가

퀘이사존 햄복검자
150 16시간 전
0 잡담

빛이여 ! 내게 오라 ~ 2

퀘이사존 레환사
221 17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