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채굴 3080 샀는데 타스점수 좀 봐주세요

퀘이사존 두부나라
1 451

2023.07.20 20:04

댓글: 1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잡담

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3

퀘이사존 샷또르
83 2시간 전
0 잡담

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2

퀘이사존 Lo.oL
242 3시간 전
0 잡담

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 4

퀘이사존 윰댇
319 5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고주파]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 4

퀘이사존 user_1109014
155 5시간 전
1 잡담

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8

퀘이사존 60지옥
212 7시간 전
3 정보

5090 DLSS RT MFG ( STOCK & UV ) 비교표 Update 2

퀘이사존 FFNAVI
171 7시간 전
4 정보

라데온 26.6.2 드라이버출시(7000시리즈 FSR 4.1지원) 3

퀘이사존 승길씨
386 8시간 전
1 정보

FSR 4.1.1 INT8버전 유출됐나보네요.. 6

퀘이사존 승길씨
349 8시간 전
6 잡담

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10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691 9시간 전
0 질문

5060ti vs 9060 xt 4

퀘이사존 user_1144626
241 9시간 전
0 질문

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 글카 업글하고싶어요. 7

퀘이사존 포마드
237 9시간 전
0 사이다

시네벤치,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

퀘이사존 킹과장
147 9시간 전
2 정보

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

퀘이사존 도부크
309 11시간 전
11 잡담

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 13

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
1.1k 12시간 전
0 잡담

아..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 다행이네요..휴.. 1

퀘이사존 killthemall
165 12시간 전
12 잡담

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Feat:기가바이트) 26

퀘이사존 류오동
1.6k 13시간 전
2 사이다

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 3

퀘이사존 user_954222
299 14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user_1144146
159 14시간 전
17 잡담

7900xtx 사망했네요 23

퀘이사존 별빛도련
2k 15시간 전
1 질문

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 10

퀘이사존 PiT-ViPER
181 15시간 전
1 사이다

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4

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
184 16시간 전
0 질문

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 2

퀘이사존 신성혜린
168 16시간 전
0 질문

fsr과 afmf 2

퀘이사존 Dustt
174 16시간 전
2 질문

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 20

퀘이사존 user_687453
298 16시간 전
1 잡담

5080뱅가드 pcb burn 후기 2

퀘이사존 user_1110702
434 16시간 전
0 잡담

글카도 주인을 잘 만나야 ㅜㅜ 존잘이된 하급기 ㅋ 8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621 16시간 전
1 잡담

게임할때 프레임레이트 무조건 켜고 보시는분 계신가요? 16

퀘이사존 신성혜린
400 17시간 전
1 잡담

9070XT 뽐뿌와서 바꾸려다가 그냥 눌러앉았습니다. 4

퀘이사존 user_750328
415 17시간 전
1 잡담

라이저 키트로 글카 세우기 해볼까요,, 6

퀘이사존 두부나라
214 17시간 전
11 잡담

와 5090 가격ㅎㄷㄷ 미리 구매한게 신의 한수네요. 25

퀘이사존 스타라이트
2.4k 17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