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274

리바튜너 GAUGE OSD 파일 공유 (v1.43)

퀘이사존 슈가소다
300 73601

2023.09.04 16:38

댓글: 300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듀얼오리 세팅.. w가 다들 낮으신가요?

퀘이사존 여기는처음
4 방금
2 잡담

이런경우는 조립을 잘못한건가요? 3

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
34 8분 전
0 정보

7800XT Win10 adrenalin 자동 업데이트 후 드라이버 망가짐. 1

퀘이사존 대우IQ1000
50 23분 전
0 질문

팬 늘어나면 원래 기본적인 소음이 늘어나는건가요 ?? 1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79 45분 전
1 사이다

새 컴 맞추려고 드래곤볼중인데 9070XT 커넥터 번 문제 7

퀘이사존 ONLYBLUE
135 1시간 전
4 정보

4k 144 돌리는데 9070xt, 5070ti, 5080, 5090 18

퀘이사존 user_1054849
255 1시간 전
1 잡담

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3

퀘이사존 샷또르
155 5시간 전
1 잡담

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4

퀘이사존 Lo.oL
434 6시간 전
1 잡담

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 11

퀘이사존 윰댇
536 7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고주파]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 6

퀘이사존 user_1109014
249 8시간 전
2 잡담

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17

퀘이사존 60지옥
352 9시간 전
5 정보

5090 DLSS RT MFG ( STOCK & UV ) 비교표 Update 10

퀘이사존 FFNAVI
314 10시간 전
6 정보

라데온 26.6.2 드라이버출시(7000시리즈 FSR 4.1지원) 6

퀘이사존 승길씨
618 10시간 전
2 정보

FSR 4.1.1 INT8버전 유출됐나보네요.. 7

퀘이사존 승길씨
466 11시간 전
11 잡담

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14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1k 11시간 전
1 질문

5060ti vs 9060 xt 6

퀘이사존 user_1144626
281 11시간 전
0 질문

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 글카 업글하고싶어요. 10

퀘이사존 포마드
298 12시간 전
1 사이다

시네벤치,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

퀘이사존 킹과장
154 12시간 전
2 정보

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

퀘이사존 도부크
355 13시간 전
12 잡담

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 17

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
1.6k 14시간 전
1 잡담

아..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 다행이네요..휴.. 1

퀘이사존 killthemall
184 15시간 전
16 잡담

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Feat:기가바이트) 31

퀘이사존 류오동
2.2k 15시간 전
2 사이다

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 5

퀘이사존 user_954222
347 16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user_1144146
172 16시간 전
20 잡담

7900xtx 사망했네요 24

퀘이사존 별빛도련
2.6k 17시간 전
1 질문

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 10

퀘이사존 PiT-ViPER
188 17시간 전
1 사이다

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4

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
192 18시간 전
0 질문

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 2

퀘이사존 신성혜린
181 18시간 전
0 질문

fsr과 afmf 2

퀘이사존 Dustt
189 18시간 전
2 질문

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 20

퀘이사존 user_687453
312 1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