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12핀 두개 필요하면 기존 파워는 어떤식으로 사용해야하나요

퀘이사존 삼숭이입니다
1 722

2024.11.07 00:59

댓글: 1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퀘이사존 user_781374
4 2분 전
0 잡담

대 전투 마법사 1

퀘이사존 레환사
14 7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떄문에 너무 고민중이라 머리아프네용 ㅠㅠ 2

퀘이사존 크롱핑
35 8분 전
0 잡담

오큐링크 문제 발생... 바탕화면 멈춤 증상. 2

퀘이사존 울림
19 21분 전
0 질문

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1

퀘이사존 가즈아99
53 34분 전
1 사이다

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

퀘이사존 user_1148244
54 53분 전
0 잡담

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1

퀘이사존 사뿐사뿐
225 1시간 전
1 잡담

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1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88 1시간 전
0 잡담

일단은 조립 끝 2

퀘이사존 쏘혜피
98 2시간 전
0 잡담

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7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520 3시간 전
0 질문

9070xt 인식안됨 3

퀘이사존 user_1039320
162 3시간 전
1 잡담

안들어가네요 6

퀘이사존 쏘혜피
146 3시간 전
0 질문

QHD ->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5

퀘이사존 한양A7
144 4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전원선 12v-2×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 4

퀘이사존 AnthonyKiedis
109 4시간 전
0 잡담

9060xt,5060ti 8기가 vs b580 12기가

퀘이사존 햄복검자
104 4시간 전
0 잡담

빛이여 ! 내게 오라 ~ 2

퀘이사존 레환사
171 5시간 전
0 질문

5090 아스트랄 타익 점수 분석 좀 해주세요 5

퀘이사존 키읔키읔
169 5시간 전
2 질문

rog g1000 구매기회가 생겼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1054849
240 5시간 전
1 질문

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 4

퀘이사존 나뮤니
117 5시간 전
0 질문

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4

퀘이사존 카록
120 6시간 전
0 질문

12핀 파워 변경 필수? 14

퀘이사존 user_1147912
205 6시간 전
0 질문

최근들어 고주파음,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 9

퀘이사존 쿠차
136 6시간 전
2 잡담

5090 3종 비교,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4

퀘이사존 홍실짱
336 6시간 전
4 잡담

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 9

퀘이사존 슈퍼염소
587 6시간 전
2 질문

컴퓨존 as미쳤네요.. 7

퀘이사존 user_1141312
617 6시간 전
11 질문

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 59

퀘이사존 pub-ing
1.6k 7시간 전
2 잡담

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

퀘이사존 -385
512 8시간 전
11 잡담

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 19

퀘이사존 유겐
1.1k 8시간 전
2 잡담

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

퀘이사존 가인
354 9시간 전
2 질문

그래픽카드 4060->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 18

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
251 9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