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2

조탁 고주파로 교환 신청되나요?

퀘이사존 user_644022
17 1270

2025.04.16 18:46

댓글: 17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1

퀘이사존 가즈아99
13 4분 전
1 사이다

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

퀘이사존 user_1148244
44 23분 전
0 잡담

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1

퀘이사존 사뿐사뿐
167 51분 전
1 잡담

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1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74 55분 전
0 잡담

일단은 조립 끝 2

퀘이사존 쏘혜피
92 1시간 전
0 잡담

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5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467 2시간 전
0 질문

9070xt 인식안됨 3

퀘이사존 user_1039320
152 2시간 전
1 잡담

안들어가네요 6

퀘이사존 쏘혜피
140 3시간 전
0 질문

QHD ->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5

퀘이사존 한양A7
138 3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전원선 12v-2×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 4

퀘이사존 AnthonyKiedis
105 3시간 전
0 잡담

9060xt,5060ti 8기가 vs b580 12기가

퀘이사존 햄복검자
99 3시간 전
0 잡담

빛이여 ! 내게 오라 ~ 2

퀘이사존 레환사
162 4시간 전
0 질문

5090 아스트랄 타익 점수 분석 좀 해주세요 5

퀘이사존 키읔키읔
161 4시간 전
2 질문

rog g1000 구매기회가 생겼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1054849
226 5시간 전
1 질문

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 4

퀘이사존 나뮤니
113 5시간 전
0 질문

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4

퀘이사존 카록
113 5시간 전
0 질문

12핀 파워 변경 필수? 14

퀘이사존 user_1147912
202 5시간 전
0 질문

최근들어 고주파음,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 9

퀘이사존 쿠차
133 5시간 전
2 잡담

5090 3종 비교,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4

퀘이사존 홍실짱
330 5시간 전
4 잡담

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 9

퀘이사존 슈퍼염소
563 5시간 전
2 질문

컴퓨존 as미쳤네요.. 7

퀘이사존 user_1141312
590 6시간 전
11 질문

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 58

퀘이사존 pub-ing
1.5k 7시간 전
2 잡담

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

퀘이사존 -385
502 7시간 전
10 잡담

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 19

퀘이사존 유겐
1.1k 8시간 전
2 잡담

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

퀘이사존 가인
351 8시간 전
2 질문

그래픽카드 4060->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 18

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
248 9시간 전
17 잡담

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21

퀘이사존 ᴗへωへᴗ
4.2k 10시간 전
3 잡담

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

퀘이사존 60지옥
451 10시간 전
8 잡담

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11

퀘이사존 EVERYDAE
950 10시간 전
2 정보

라데온 26.6.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

퀘이사존 승길씨
335 10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