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5070 할인가 구매 한 자가 승리자인건가?!!

퀘이사존 Commang1033
8 1393

2025.04.16 22:53

댓글: 8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퀘이사존 user_1147998
15 4분 전
4 사이다

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1

퀘이사존 yaHH
201 55분 전
1 사이다

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 9

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
148 1시간 전
1 잡담

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4

퀘이사존 hon3y
147 1시간 전
1 질문

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 9

퀘이사존 호이바
164 2시간 전
0 질문

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 6

퀘이사존 말모엉아
126 2시간 전
3 잡담

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13

퀘이사존 60지옥
465 2시간 전
1 잡담

7900XTX, 26.6.2, 언더볼팅, 게임.. 4

퀘이사존 user_921781
127 3시간 전
0 질문

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

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
72 3시간 전
13 잡담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 42

퀘이사존 티치맘
1.3k 7시간 전
3 사이다

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8

퀘이사존 삐젤리
279 8시간 전
0 질문

잔진동이 심해요 4

퀘이사존 user_1141312
150 9시간 전
6 정보

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 10

퀘이사존 란데르트
209 11시간 전
0 사이다

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 2

퀘이사존 user_1147942
114 11시간 전
2 질문

5060ti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박춘하
166 11시간 전
1 질문

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7

퀘이사존 user_1144149
180 11시간 전
0 질문

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 1

퀘이사존 신성혜린
85 11시간 전
0 질문

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5

퀘이사존 융대릭
192 11시간 전
3 잡담

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9

퀘이사존 떠나고프
511 12시간 전
0 질문

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 사진있음 1

퀘이사존 길드장
227 12시간 전
0 질문

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3

퀘이사존 카록
178 12시간 전
1 잡담

ROG 20주년 가격 루머? 공개되었네요 3

퀘이사존 쯔히
323 12시간 전
1 잡담

긱바 겜오씨 RX 9070 XT(하닉멤) 아드레날린 26.6.2 삼디막 평 2

퀘이사존 KKM
281 13시간 전
0 사이다

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 3

퀘이사존 카록
129 13시간 전
22 잡담

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12

퀘이사존 user_1016760
1.5k 14시간 전
0 질문

7900gre 아드레날린 최신버전 업데이트후 문제있나요? 3

퀘이사존 형이
164 14시간 전
1 잡담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했어도 7

퀘이사존 user_784931
304 15시간 전
0 사이다

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 6

퀘이사존 60지옥
156 15시간 전
4 잡담

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 9

퀘이사존 레환사
326 15시간 전
0 질문

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 1

퀘이사존 긴급상황
104 15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