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2

요즘은 4090 가격 어떻게 돌아가고 있나요?

퀘이사존 고민하는중
7 6228

2025.05.17 10:34

댓글: 7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글카 선택 조언점요..

퀘이사존 어쩔티비
25 9분 전
0 질문

5090 팬 코일소리,,, 2

퀘이사존 user_1147708
70 38분 전
0 질문

이게 그래픽카드 고주파음인가요 ?

퀘이사존 GGOLu
34 39분 전
4 잡담

저는 5090 쓰는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12

퀘이사존 어로스아리
211 53분 전
0 질문

도움요청) 그래픽카드 골드핑거 결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ㅠㅠ 3

퀘이사존 LemonWine
104 1시간 전
2 잡담

스팀머신 너무 실망스럽네요 7

퀘이사존 hon3y
165 1시간 전
2 질문

5080 길이때문에 이 중 쿨링 괜찮은 제품 하나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퀘이사존 user_935009
143 1시간 전
2 잡담

어제 첨으로 고주파를 경험했습니다. 하지만...고주파 없습니다..ㅜ 5

퀘이사존 user_1054849
175 2시간 전
0 질문

듀얼오리 세팅.. w가 다들 낮으신가요? 1

퀘이사존 여기는처음
110 2시간 전
2 잡담

이런경우는 조립을 잘못한건가요? 6

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
204 2시간 전
0 정보

7800XT Win10 adrenalin 자동 업데이트 후 드라이버 망가짐. 5

퀘이사존 대우IQ1000
157 2시간 전
0 사이다

팬 늘어나면 원래 기본적인 소음이 늘어나는건가요 ?? 4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170 3시간 전
1 사이다

새 컴 맞추려고 드래곤볼중인데 9070XT 커넥터 번 문제 7

퀘이사존 ONLYBLUE
205 3시간 전
5 정보

4k 144 돌리는데 9070xt, 5070ti, 5080, 5090 20

퀘이사존 user_1054849
510 3시간 전
1 잡담

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5

퀘이사존 샷또르
199 7시간 전
1 잡담

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6

퀘이사존 Lo.oL
538 8시간 전
1 잡담

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 14

퀘이사존 윰댇
683 10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고주파]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 6

퀘이사존 user_1109014
293 10시간 전
2 잡담

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24

퀘이사존 60지옥
431 11시간 전
5 정보

5090 DLSS RT MFG ( STOCK & UV ) 비교표 Update 10

퀘이사존 FFNAVI
426 12시간 전
7 정보

라데온 26.6.2 드라이버출시(7000시리즈 FSR 4.1지원) 12

퀘이사존 승길씨
837 13시간 전
2 정보

FSR 4.1.1 INT8버전 유출됐나보네요.. 7

퀘이사존 승길씨
558 13시간 전
17 잡담

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24

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
1.5k 14시간 전
1 질문

5060ti vs 9060 xt 6

퀘이사존 user_1144626
311 14시간 전
0 질문

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 글카 업글하고싶어요. 10

퀘이사존 포마드
327 14시간 전
1 사이다

시네벤치,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

퀘이사존 킹과장
163 14시간 전
2 정보

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

퀘이사존 도부크
375 16시간 전
13 잡담

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 17

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
2k 17시간 전
1 잡담

아..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 다행이네요..휴.. 1

퀘이사존 killthemall
190 17시간 전
19 잡담

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Feat:기가바이트) 32

퀘이사존 류오동
2.8k 1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