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도움요청) 그래픽카드 골드핑거 결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ㅠㅠ

퀘이사존 LemonWine
4 222

2026.06.23 11:55

댓글: 4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요즘 엔비디아 앱 문제 없나여??

퀘이사존 초밥사랑
19 10분 전
0 잡담

RTX 5090 vram 개조 기다리는중..

퀘이사존 푸헬폐인
42 12분 전
0 질문

조립하는데 도와주세요. 지지대

퀘이사존 user_1147411
22 18분 전
0 질문

중고딩 나라에 글카를 인증셀러가 팔면 사기아닌가요?

퀘이사존 피아노의숲
49 31분 전
5 잡담

1년 동안 그래픽카드 6장 바꾼 후기 2070 ~ 5090 아스트랄 15

퀘이사존 이슬s
259 1시간 전
1 잡담

vbios 플레싱으로 파워업 6

퀘이사존 나롱이아빠
149 2시간 전
2 질문

이거 그래픽카드 고장일까요? 5

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
150 2시간 전
1 잡담

자랑글이 아니고 80 90유저가 되면 안좋은 점도 있습니다 . 32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605 2시간 전
1 잡담

5070ti 게임락 씨가 말랐나봐요 10

퀘이사존 Plenia
323 3시간 전
2 질문

9060XT AS 유통사 거부 해결 방법? 18

퀘이사존 피아니스
338 4시간 전
0 사이다

5090 가격 언제 좀 떨어질까요? 14

퀘이사존 깨비아빠.
329 4시간 전
1 질문

5070ti와 5080에 대한 질문 6

퀘이사존 가즈아99
254 4시간 전
0 질문

[질문] ZOTAC GTX1080Ti 우측 8핀 연결 시 PC 전원 자체가 안 들어옵니다 1

퀘이사존 yohan418
102 4시간 전
1 잡담

이래서 긱바 써멀젤은 피하라는 군요. 5

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
359 4시간 전
1 잡담

스팀 머신 gpu 성능이 처참하네요 9

퀘이사존 감귤머신
312 4시간 전
8 잡담

지포스 아이들링에서 고주파가 들리는 분들 한번 보세요. 1

퀘이사존 나롱이아빠
356 5시간 전
1 질문

5070ti 선택지... 팰릿 게이밍프로-S vs 컬러풀 토마호크 8

퀘이사존 AGRS
184 5시간 전
7 잡담

돌고돌아 5090 화스트랄 9

퀘이사존 앨빈
870 6시간 전
0 질문

그래픽 카드 고민... 2

퀘이사존 user_816291
165 6시간 전
0 질문

글카 선택 조언점요.. 5

퀘이사존 어쩔티비
142 6시간 전
0 질문

5090 팬 코일소리,,, 15

퀘이사존 user_1147708
268 6시간 전
0 사이다

이게 그래픽카드 고주파음인가요 ? 7

퀘이사존 GGOLu
130 6시간 전
8 잡담

저는 5090 쓰는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27

퀘이사존 어로스아리
1.2k 7시간 전
0 사이다

도움요청) 그래픽카드 골드핑거 결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ㅠㅠ 4

퀘이사존 LemonWine
222 7시간 전
3 잡담

스팀머신 너무 실망스럽네요 15

퀘이사존 hon3y
533 7시간 전
3 사이다

5080 길이때문에 이 중 쿨링 괜찮은 제품 하나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15

퀘이사존 user_935009
289 7시간 전
2 잡담

어제 첨으로 고주파를 경험했습니다. 하지만...고주파 없습니다..ㅜ 6

퀘이사존 user_1054849
245 8시간 전
0 질문

듀얼오리 세팅.. w가 다들 낮으신가요? 2

퀘이사존 여기는처음
182 8시간 전
2 잡담

이런경우는 조립을 잘못한건가요? 6

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
284 8시간 전
0 정보

7800XT Win10 adrenalin 자동 업데이트 후 드라이버 망가짐. 5

퀘이사존 대우IQ1000
248 9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