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그래픽카드 제로팬 ON vs OFF 어느쪽이 좋을까요?

퀘이사존 Defiant
4 1224

2025.11.22 19:33

댓글: 4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1

퀘이사존 사뿐사뿐
32 6분 전
0 잡담

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700넘게 벌어봤는데

퀘이사존 웨지후라이
37 11분 전
0 잡담

일단은 조립 끝 2

퀘이사존 쏘혜피
72 1시간 전
0 잡담

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4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386 2시간 전
0 질문

9070xt 인식안됨 3

퀘이사존 user_1039320
134 2시간 전
1 잡담

안들어가네요 6

퀘이사존 쏘혜피
131 2시간 전
0 질문

QHD -> 4K 유튜브 시청시 초반 렉걸림 현상 5

퀘이사존 한양A7
126 2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전원선 12v-2×6케이블 잘빼는 방법이 있나요? 4

퀘이사존 AnthonyKiedis
91 2시간 전
0 잡담

9060xt,5060ti 8기가 vs b580 12기가

퀘이사존 햄복검자
92 3시간 전
0 잡담

빛이여 ! 내게 오라 ~ 2

퀘이사존 레환사
156 3시간 전
0 질문

5090 아스트랄 타익 점수 분석 좀 해주세요 5

퀘이사존 키읔키읔
155 3시간 전
1 질문

rog g1000 구매기회가 생겼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1054849
211 4시간 전
1 질문

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 4

퀘이사존 나뮤니
110 4시간 전
0 질문

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4

퀘이사존 카록
109 4시간 전
0 질문

12핀 파워 변경 필수? 14

퀘이사존 user_1147912
199 4시간 전
0 질문

최근들어 고주파음,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 9

퀘이사존 쿠차
128 5시간 전
2 잡담

5090 3종 비교,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4

퀘이사존 홍실짱
310 5시간 전
3 잡담

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 9

퀘이사존 슈퍼염소
529 5시간 전
1 질문

컴퓨존 as미쳤네요.. 7

퀘이사존 user_1141312
556 5시간 전
10 질문

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 56

퀘이사존 pub-ing
1.4k 6시간 전
2 잡담

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

퀘이사존 -385
488 6시간 전
8 잡담

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 19

퀘이사존 유겐
1k 7시간 전
2 잡담

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

퀘이사존 가인
345 7시간 전
2 질문

그래픽카드 4060->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 18

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
243 8시간 전
16 잡담

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20

퀘이사존 ᴗへωへᴗ
3.9k 9시간 전
3 잡담

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

퀘이사존 60지옥
438 9시간 전
7 잡담

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11

퀘이사존 EVERYDAE
875 9시간 전
2 정보

라데온 26.6.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

퀘이사존 승길씨
325 10시간 전
0 질문

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8

퀘이사존 포마드
243 11시간 전
13 잡담

글카 선택 고민이신분들... 15

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
1.4k 11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