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라데온 듀얼모니터에서 메모리 풀클럭시 전력이 어케 되나요?

퀘이사존 디썬
1 582

2025.11.23 06:02

댓글: 1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퀘이사존 user_1144149
27 23분 전
0 질문

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 1

퀘이사존 신성혜린
24 39분 전
0 질문

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퀘이사존 융대릭
38 42분 전
1 잡담

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3

퀘이사존 떠나고프
105 51분 전
0 질문

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 사진있음 1

퀘이사존 길드장
53 56분 전
0 질문

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3

퀘이사존 카록
49 58분 전
1 잡담

ROG 20주년 가격 루머? 공개되었네요 2

퀘이사존 쯔히
126 1시간 전
1 잡담

긱바 겜오씨 RX 9070 XT(하닉멤) 아드레날린 26.6.2 삼디막 평 2

퀘이사존 KKM
151 2시간 전
0 사이다

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 3

퀘이사존 카록
75 2시간 전
6 잡담

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7

퀘이사존 user_1016760
409 2시간 전
0 질문

7900gre 아드레날린 최신버전 업데이트후 문제있나요? 3

퀘이사존 형이
98 3시간 전
1 잡담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했어도 7

퀘이사존 user_784931
217 4시간 전
0 사이다

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 5

퀘이사존 60지옥
109 4시간 전
3 잡담

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 7

퀘이사존 레환사
176 4시간 전
0 질문

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 1

퀘이사존 긴급상황
72 4시간 전
1 잡담

RX 9070 XT 겜오씨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 5

퀘이사존 메그니토
223 4시간 전
0 질문

포맷 후 라데온 무한 업데이트 필요 어떻게 해결할까요.,. 7

퀘이사존 럭셔리민후
118 5시간 전
0 질문

갑자기 모니터가 안 보입니다. 3

퀘이사존 user_1147904
77 5시간 전
0 질문

WQHD모니터 사용중에 있습니다 모니터 새로운거 추가시 질문 3

퀘이사존 날개죽
83 5시간 전
0 질문

5070ti와 9070xt중에 뭐가 나을까요? 8

퀘이사존 알아
255 5시간 전
0 사이다

선생님들 수입사(에즈윈) 리퍼 그래픽카드는 어떨까요 1

퀘이사존 user_1147900
117 5시간 전
1 잡담

조립 시작합니다 8

퀘이사존 쏘혜피
150 5시간 전
0 질문

요즘 엔비디아 앱 문제 없나여?? 5

퀘이사존 초밥사랑
154 5시간 전
0 잡담

RTX 5090 vram 개조 기다리는중.. 1

퀘이사존 푸헬폐인
275 5시간 전
0 질문

조립하는데 도와주세요. 지지대 1

퀘이사존 user_1147411
75 5시간 전
0 질문

중고딩 나라에 글카를 인증셀러가 팔면 사기아닌가요? 1

퀘이사존 피아노의숲
161 5시간 전
8 잡담

1년 동안 그래픽카드 6장 바꾼 후기 2070 ~ 5090 아스트랄 27

퀘이사존 이슬s
909 6시간 전
1 잡담

vbios 플레싱으로 파워업 6

퀘이사존 나롱이아빠
193 7시간 전
2 질문

이거 그래픽카드 고장일까요? 5

퀘이사존 인생은노빠꾸
198 7시간 전
4 잡담

자랑글이 아니고 80 90유저가 되면 안좋은 점도 있습니다 . 43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1.3k 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