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5090 패닉바잉 이유가 뭔가요?

퀘이사존 깨비아빠.
13 1227

2026.02.08 14:44

댓글: 13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다른건 타협해도 VRAM 은 절대 타협하지 마시길 ..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16 4분 전
0 질문

지피티가 성능 하락이 적다는데 맞나요? 1

퀘이사존 user_1148003
46 14분 전
1 잡담

결국 황가가 죽일X이죠 1

퀘이사존 60지옥
62 20분 전
0 질문

클럭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5

퀘이사존 흐유우
42 27분 전
0 잡담

글카 버닝 후기 및 ROG Equalizer 호환 질문

퀘이사존 망고캔디
72 54분 전
1 질문

5060 vs 5060ti 6

퀘이사존 user_1147664
74 1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2

퀘이사존 서팔동
55 1시간 전
1 질문

5080로 정했습니다 질문있슴당 5

퀘이사존 가즈아99
145 1시간 전
0 질문

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 8

퀘이사존 qerwtyhd
146 1시간 전
0 질문

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1

퀘이사존 user_1147998
61 1시간 전
4 사이다

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3

퀘이사존 yaHH
382 2시간 전
1 사이다

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 11

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
202 2시간 전
1 잡담

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5

퀘이사존 hon3y
206 3시간 전
1 질문

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 9

퀘이사존 호이바
183 3시간 전
0 질문

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 6

퀘이사존 말모엉아
147 3시간 전
4 잡담

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28

퀘이사존 60지옥
835 4시간 전
1 잡담

7900XTX, 26.6.2, 언더볼팅, 게임.. 6

퀘이사존 user_921781
164 4시간 전
0 질문

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

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
77 4시간 전
13 잡담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 43

퀘이사존 티치맘
1.6k 9시간 전
3 사이다

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9

퀘이사존 삐젤리
329 9시간 전
0 질문

잔진동이 심해요 4

퀘이사존 user_1141312
165 10시간 전
6 정보

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 14

퀘이사존 란데르트
264 12시간 전
0 사이다

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 2

퀘이사존 user_1147942
128 12시간 전
2 질문

5060ti 질문있습니다. 7

퀘이사존 박춘하
178 12시간 전
1 질문

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7

퀘이사존 user_1144149
204 13시간 전
0 질문

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 1

퀘이사존 신성혜린
93 13시간 전
0 질문

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5

퀘이사존 융대릭
210 13시간 전
4 잡담

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9

퀘이사존 떠나고프
572 13시간 전
0 질문

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 사진있음 2

퀘이사존 길드장
243 13시간 전
0 질문

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4

퀘이사존 카록
191 13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