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

5070ti 케이블 질문드려도될까요ㅜㅜ

퀘이사존 카쉬오
9 693

2026.03.05 11:47

댓글: 9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 질문

사파이어 9070 XT PURE 고주파음 관련 고견 여쭙습니다. (영상 첨부) 8

퀘이사존 소리링호링
1.4k 03-16
2 질문

이번에...모니터 고장으로 구팔삼디구매 계획이 어그러졌네요. 2

퀘이사존 Umbrella-Co
1k 03-16
21 잡담

우리 회원님들이 생각하시는 고사양의 기준이 궁금합니다. 96

퀘이사존 user_1054849
4.2k 03-16
0 잡담

지인 배그 컴퓨터 후기

퀘이사존 피카츄와토르
788 03-16
1 사이다

그래픽카드 팬이 돌다 말다 반복합니다. 9

퀘이사존 willfully
1.3k 03-16
1 사이다

오늘 새벽에 알리에서 어마 샀는데 바하 등록할수있나요 ? 7

퀘이사존 user_1120499
1.1k 03-16
0 질문

모니터 5개 연결하고 싶습니다. 9

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
1k 03-16
5 잡담

붉은 사막 풀옵 그래픽 램 사용량이 8G 언더라.. 6

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
2.7k 03-16
0 질문

컴퓨터 고장, 어떤게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ㅠㅠㅠ 6

퀘이사존 호로롤로로롤
615 03-16
79 잡담

개구리 더이상 안봐도 되겠네요. 64

퀘이사존 나나나데
17.5k 03-16
2 질문

4070ti > 9070xt 업글 6

퀘이사존 셔름
1.3k 03-16
1 질문

고사양 게임만 하면 튕겨요ㅠ 뭐가 문제일까요? 4

퀘이사존 오잉오잉오
902 03-16
1 질문

하위1퍼센트프레임박살 7

퀘이사존 성능보다감성
793 03-16
8 잡담

만리 글카를 사는날이 오내요 17

퀘이사존 막가
3.3k 03-16
2 잡담

갤럭시 5070ti 2팬 129만에 질렀는데... 7

퀘이사존 김백
1.6k 03-16
1 잡담

알리16주년 ASUS 프라임 9070 EVO (노멀) 하나 얻어갑니다. 10

퀘이사존 KKM
1.8k 03-16
2 잡담

듀얼 LSFG RTX HDR은 먹히네요 2

퀘이사존 Artrais
805 03-16
0 사이다

9070 xt 갖고 있는데 붉은 사막 쿠폰 다른 분께 구매하면 제 스팀에 등록 될까요 ? 2

퀘이사존 Radeon9070XT
1.2k 03-16
5 잡담

어마 219만은 비싼가여 13

퀘이사존 앰프
1.4k 03-16
5 잡담

9070노말 진짜싸네요. 12

퀘이사존 나나나데
3.5k 03-16
7 잡담

5090, 업자가 530에 달라고 해서 안판다고 하니깐... 24

퀘이사존 홍실짱
4.6k 03-15
0 질문

아이온2 컴퓨터 업그레이드 문의 4

퀘이사존 user_551121
4.4k 03-15
2 잡담

"싱글"과 "듀얼" ★ "오리"의 역학 관계 4

퀘이사존 레환사
1.3k 03-15
5 잡담

어로스 마스터 4팬이 가지는 의미에 관하여 14

퀘이사존 어로스아리
1.9k 03-15
1 질문

5090 매트릭스 사용하시는분 질문 드려요. 2

퀘이사존 kaka1025
701 03-15
3 잡담

바하 레퀴엠 때문에 간만에 5080 이 일을 했네요 3

퀘이사존 너른호수
1.1k 03-15
3 잡담

6090 존버용 5080 글카 어마 vs 프라임 9

퀘이사존 앰프
1.1k 03-15
1 잡담

램, SSD에 비해 글카는 안오른 느낌.. 6

퀘이사존 SWEETDREAM
1.1k 03-15
1 사이다

6800xt 에서 9070xt 15

퀘이사존 바베큐
922 03-15
1 질문

컴퓨터 업그레이드 추천 5

퀘이사존 user_1034909
596 03-15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