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13

그래픽 카드만 색상이 따로 노시는분들 많으신가요?

퀘이사존 알아
49 2646

2026.06.21 23:41

댓글: 49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정보

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퀘이사존 도부크
22 5분 전
5 잡담

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 6

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
244 1시간 전
0 잡담

아..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 다행이네요..휴.. 1

퀘이사존 killthemall
63 1시간 전
5 잡담

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Feat:기가바이트) 14

퀘이사존 류오동
343 2시간 전
2 질문

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 2

퀘이사존 user_954222
143 2시간 전
1 질문

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 5

퀘이사존 user_1144146
80 2시간 전
12 잡담

7900xtx 사망했네요 16

퀘이사존 별빛도련
800 3시간 전
1 질문

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 7

퀘이사존 PiT-ViPER
107 3시간 전
1 사이다

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4

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
128 4시간 전
0 질문

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 1

퀘이사존 신성혜린
103 4시간 전
0 질문

fsr과 afmf 1

퀘이사존 Dustt
104 4시간 전
2 질문

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 17

퀘이사존 user_687453
216 5시간 전
0 잡담

5080뱅가드 pcb burn 후기 1

퀘이사존 user_1110702
297 5시간 전
0 잡담

글카도 주인을 잘 만나야 ㅜㅜ 존잘이된 하급기 ㅋ 4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400 5시간 전
1 잡담

게임할때 프레임레이트 무조건 켜고 보시는분 계신가요? 15

퀘이사존 신성혜린
297 6시간 전
1 잡담

9070XT 뽐뿌와서 바꾸려다가 그냥 눌러앉았습니다. 4

퀘이사존 user_750328
281 6시간 전
1 잡담

라이저 키트로 글카 세우기 해볼까요,, 5

퀘이사존 두부나라
160 6시간 전
9 잡담

와 5090 가격ㅎㄷㄷ 미리 구매한게 신의 한수네요. 18

퀘이사존 스타라이트
1.2k 6시간 전
5 잡담

컴터 들고다닐때 쓸려고 구매했습니다 14

퀘이사존 쏘혜피
592 7시간 전
0 질문

전체창모드로 게임할시 그래픽카드 로드율 떨어짐 3

퀘이사존 싸늘하다
159 7시간 전
3 잡담

5070ti 토마호크 수령기~~ 12

퀘이사존 스마일천사
357 7시간 전
2 질문

글카세우신 분들 라이저 어떤거 쓰시나요? 19

퀘이사존 쏘혜피
374 8시간 전
4 잡담

쪼꼬미가 신났떠요. 12

퀘이사존 레환사
806 8시간 전
0 질문

중고 그래픽카드 풀로드 고주파음 질문 6

퀘이사존 십정동곧미남
174 8시간 전
6 잡담

간만에 글카 바꾸네요 10

퀘이사존 수소와전기
801 8시간 전
0 잡담

RTX 5080으로 구동한 패스트레이싱 비교스샷 9

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880 9시간 전
0 질문

Asus 5060 dual oc 8g vs gigabyte 5060ti aero질문드립니다 16

퀘이사존 부산마시마로
150 9시간 전
3 정보

듀얼모니터 사용시 한쪽 화면 안나오는 증상 해결법. 2

퀘이사존 디썬
212 9시간 전
2 잡담

다른 제조사 글카 까려면 써보고 게임돌려보고 까는게 맞다고 봅니다. 18

퀘이사존 user_1054849
376 9시간 전
0 질문

글카 변경후 pc재부팅증상 10

퀘이사존 user_1145939
168 9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