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0

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

퀘이사존 qerwtyhd
8 261

2026.06.24 11:51

댓글: 8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 질문

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 27

퀘이사존 pub-ing
225 34분 전
2 잡담

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2

퀘이사존 -385
160 1시간 전
4 잡담

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 5

퀘이사존 유겐
303 1시간 전
2 잡담

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

퀘이사존 가인
205 2시간 전
2 질문

그래픽카드 4060->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 16

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
170 2시간 전
11 잡담

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12

퀘이사존 ᴗへωへᴗ
1.4k 4시간 전
3 잡담

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

퀘이사존 60지옥
233 4시간 전
4 잡담

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7

퀘이사존 EVERYDAE
381 4시간 전
2 정보

라데온 26.6.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

퀘이사존 승길씨
219 4시간 전
0 질문

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6

퀘이사존 포마드
191 5시간 전
8 잡담

글카 선택 고민이신분들... 12

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
584 6시간 전
1 질문

As가야할문제일까요 12

퀘이사존 user_1141312
267 10시간 전
2 사이다

5080 전원케이블 5

퀘이사존 너구리21
267 11시간 전
1 사이다

RTX3070 발열문제 8

퀘이사존 HURB
175 11시간 전
0 질문

5070ti 조택 amp 고주파음 인가요?... 6

퀘이사존 user_1141312
184 11시간 전
1 사이다

아수스 9070xt rma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6

퀘이사존 언럭키손스타
180 12시간 전
0 잡담

9700X + 5070ti 3DMark 벤치 야무지게 돌렸습니다

퀘이사존 user_1078245
111 12시간 전
0 질문

Time spy 3D마크 돌리고 결과출력시점에 꺼집니다 1

퀘이사존 user_1131003
104 12시간 전
3 잡담

제 오버클럭된 RTX 5090으로 포트로얄 돌려봤습니다. ^^ 2

퀘이사존 sugi0lover
262 13시간 전
2 잡담

CPU 쿨링 시도하다 케갈급 삽질한 끝에 GPU 쿨링한 후기 7

퀘이사존 란데르트
335 13시간 전
1 정보

5090 DLSS RT MFG ( STOCK & UV ) 비교표 Update 2

퀘이사존 FFNAVI
164 13시간 전
3 질문

현재 스펙으로 그래픽카드만 5070ti로 바꿔 달아도 문제없을까요? 5

퀘이사존 user_1148111
306 14시간 전
3 잡담

ROG 이퀄라이저 테스트 추가 (ft. 토르 III 1200W) 3

퀘이사존 EVERYDAE
207 14시간 전
1 질문

추천부탁드려요 5

퀘이사존 doru
107 15시간 전
0 질문

Current Link Width X4 뭐가 문제 인가요? 4

퀘이사존 user_1096079
123 16시간 전
0 질문

제품을 교환 받았는데 동일 증상이 또 일어날 수가 있나요? 7

퀘이사존 user_1096442
236 16시간 전
0 질문

그래픽 카드 성능 테스트? 프로그램이 뭘까요? 5

퀘이사존 멜론맛카레
161 16시간 전
0 질문

270K Plus에 9070XT 조합 어떻게 보시나요 10

퀘이사존 조원동이프로
338 18시간 전
12 잡담

스팀머신은 뭐....결국 피닉스2에 navi 33이네요 31

퀘이사존 류오동
1.6k 18시간 전
0 질문

vga에 빨간불이 오래 켜져 있어서 언더볼팅 초기화 5

퀘이사존 권라떼
151 18시간 전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