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무지성 전력제한 이렇게 걸어도 될까요? 4

퀘이사존 leetoe
1.1k 02-09
6 잡담

5090 구매했습니다. 7

퀘이사존 zeondas
1.6k 02-09
0 사이다

불칸 쓰시는분들 라이저키트 뭐쓰시나요? 5

퀘이사존 user_702481
789 02-09
0 사이다

라데온 아드레날린 설정법에 대해 3

퀘이사존 유뽕마
1.2k 02-09
1 잡담

9070xt 대원시티에스 구매 이벤트 보상 들어왔어요 1

퀘이사존 게임패스
951 02-09
4 질문

5090도 오리 사용하나요? 21

퀘이사존 user_985883
1.7k 02-09
3 잡담

그래픽카드가 어느샌가 가격이 진짜 명품 수준으로 올랐네요. 14

퀘이사존 이빨의사
1.3k 02-09
2 사이다

RTX5070vs rx9070xt 9

퀘이사존 user_1125359
940 02-09
2 잡담

5090용 전원 어댑터 2종 11

퀘이사존 케모미미
1.3k 02-09
1 사이다

라이저킷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10

퀘이사존 SSoma
625 02-09
0 사이다

혹시 워터블록이랑 일반공랭이랑 기판이 다른가요 ? 3

퀘이사존 미디화
574 02-09
25 잡담

당근 글카 아찔하네요 42

퀘이사존 시소니아
7.7k 02-09
1 잡담

5090갈 환경은되는데 2

퀘이사존 justexitbro
737 02-09
0 사이다

그래픽카드 걸쇠 질문입니다 4

퀘이사존 user_565188
738 02-09
0 정보

시세보다 조금이라도 싸게 올라오는 중고는 조심하세요. 11

퀘이사존 성단
1k 02-09
0 잡담

5090ti가 나올수 있다는 기사를 읽었는데 확률 있을까요? 17

퀘이사존 user_1033895
1.2k 02-09
0 사이다

4070라인 가격 질문드립니다. 9

퀘이사존 장수하늘소
720 02-09
3 사이다

4070ti super 16g 지금 사도 될까요 11

퀘이사존 경기도레전드777
1.3k 02-09
1 사이다

1080 중고로 구매햇는데 질문드려요 9

퀘이사존 흍흉흉
793 02-09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성능 문의[3dmark] 6

퀘이사존 user_1122484
668 02-09
3 정보

탁탁몰 리퍼비시 글카 입고됐습니당 10

퀘이사존 원가절감
1.7k 02-09
0 사이다

현재 문제가 생긴 5080 넵튠에 질문있습니다. 11

퀘이사존 RickCooper
873 02-09
0 사이다

갤럭시 5080은 생산 종료인가요? 2

퀘이사존 마지막공룡
946 02-09
1 잡담

중고 팔고 하츠네 미쿠 살려고 했는데 안팔리네요 14

퀘이사존 스테센세
1.2k 02-09
0 잡담

매트릭스 천만원 가치 있을까요? 51

퀘이사존 상D
1.2k 02-09
2 잡담

wireview pro ii 모니터링 프로그램 정식. 3

퀘이사존 이제됐어요
662 02-09
21 잡담

ㅋㅍㅈ 5090 스텔스 재고 1개 들어온 거 잡았네요 31

퀘이사존 새내기입니다
6k 02-09
1 질문

지금 크래픽카드 1050사용중인데... 하... 돈없네요... ㅠㅠ 5

퀘이사존 user_1073634
772 02-09
0 사이다

무료 as기간 남아있을때 서멀재도포 맡기는게 낫나요? 11

퀘이사존 user_880038
971 02-09
2 질문

5080에서 5090으로 넘어갈때 기타 부품 변경으로 조언구합니다.. 22

퀘이사존 user_994174
932 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