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 사이다

3080 에서 4070이나 4070S로 업하는게 괜찮은 선택일까요? 10

퀘이사존 제노기어스
2.8k 07-03
1 질문

5000번대 파워 1000w로 충분할까요? 3

퀘이사존 김백
1.7k 07-03
0 질문

긱바 지포스 어로스 137 VS 긱바 지포스 super 게이밍oc 135 3

퀘이사존 퀘사존짱
491 07-03
0 질문

msi 3070 led 끄는거 제조사 프로그램으로만 되나요?

퀘이사존 tinycat
535 07-03
0 질문

QHD) RX6800 배그 프레임 문의 5

퀘이사존 Outro
1.6k 07-03
0 질문

4k 평균 100fps 타겟이면 2

퀘이사존 kokki
844 07-03
0 사이다

4070super(화이트)어마랑 아수스꺼 제외하면 뭐가대장일까요? 4

퀘이사존 칠공슈퍼
1.2k 07-03
0 질문

넵튠 4070 66만원대면 싼가요?! 4

퀘이사존 아이베리
1.1k 07-03
51 잡담

이거도 요즘 유행하는 무슨 병 같은건가요? 79

퀘이사존 월향연초
11.4k 07-03
1 질문

4080super 순정부스트클럭 2805 23

퀘이사존 사뿐사뿐
1.2k 07-03
0 사이다

그래픽카드 구매관련 질문 드립니다. 4

퀘이사존 최저가콜렉터
512 07-03
1 사이다

6950xt 에서 4080 super 나 7900xtx로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체감 클까요? 6

퀘이사존 과일벌레
1.9k 07-03
2 질문

그래픽카드 중고로 살려하는데 뭐가 괜찮을까요? 8

퀘이사존 9621
973 07-03
1 사이다

3080 슈프림 12gb 파스,타스점수랑 온도정상일까요?? 6

퀘이사존 돌고돌고돌아
970 07-03
0 사이다

그래픽 옵션중에 패스 트레이싱이라는 것이 1

퀘이사존 AntonHackle
1.1k 07-03
0 잡담

말도 안되는 오늘의 말밥 5

퀘이사존 흡연매물없는세상
660 07-03
1 질문

작업용 데탑 4060ti 2

퀘이사존 user_874483
889 07-03
1 질문

그래픽카드 새 제품 구매했는데 원래 이정도의 손상은 있는건가요? 7

퀘이사존 user_481305
870 07-03
1 질문

아무것도 키지 않았는데 그래픽 메모리가 사용중입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4

퀘이사존 user_975858
835 07-03
2 질문

5700X3D + RX 7600 시네벤치 4

퀘이사존 Melling
1.5k 07-03
0 질문

모니터 간헐적인 가로줄 발생 2

퀘이사존 ISF50
1.2k 07-03
1 질문

Egpu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질문 드립니다 1

퀘이사존 黃仁勳
1.2k 07-03
0 잡담

갑자기 AMD가 땡겨서... 1

퀘이사존 user_668378
936 07-03
1 질문

5600 3060으로 32인치 QHD 무리일까요? 4

퀘이사존 user_736542
1.4k 07-03
0 잡담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하네요.

퀘이사존 Umbrella-Co
1k 07-03
0 사이다

클럭=성능이 아닌가요..? 7

퀘이사존 user_954222
745 07-03
1 질문

서브컴으로 rx 6600 어떨까요? 5

퀘이사존 구름위에뜬먹구름
1.6k 07-03
0 잡담

글카 특가와 가격인하가 겹치니까. 성능대로 가격이 나오네요. 4

퀘이사존 cos
1.3k 07-03
2 질문

4080s 선택 너무 고민입니다... 12

퀘이사존 김백
1.1k 07-03
0 질문

글카 청소하다가 핀 날려먹었습니다

퀘이사존 입만열었다하면
721 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