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오버해도 메모리 정션 온도가 좋으면 메모리에 별 무리가 없는 걸까요? 2

퀘이사존 퀘인
675 06-08
0 잡담

4k 모니터 5000번대 존버용 1

퀘이사존 소름
1.6k 06-08
2 질문

이엠텍 간단한 as 비용 4

퀘이사존 iilllii
1.3k 06-08
1 질문

피파+메이플 할건데 적당한 그래픽 카드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1

퀘이사존 user_968513
862 06-08
2 질문

화면 꺼지고 팬 최대출력 현상 도와주세요 5

퀘이사존 jeeeeesus
768 06-08
0 질문

4070super 교체후 화면 안뜨는 원인이 뭘까요 6

퀘이사존 LiarL
627 06-08
4 사이다

그래픽카드를 많이사서 고민입니다. 40

퀘이사존 뚱띠빵띠
2.7k 06-08
0 잡담

어도비.. 이거 사용할때마다 좀 이상하네요..ㅠㅠ

퀘이사존 스퀴니
933 06-08
1 사이다

그래픽카드 고민 1

퀘이사존 user_968083
467 06-08
1 질문

게임을 하면 일정시간 이 지난 후 갑자기 렉이 걸리기 시작합니다. 5

퀘이사존 user_959928
1.2k 06-08
2 사이다

컬러풀3070TI 쓰는데 AS문제로 질문좀드려봅니다 6

퀘이사존 천천히하자
802 06-08
1 잡담

확실히 As 잘해주는 기업이 나중에 재구매할 확률이 높내요 1

퀘이사존 user_922574
664 06-08
0 사이다

지지대 추천 1

퀘이사존 kn1qwer
833 06-08
1 사이다

어제 드디어 씨넥스 산게 왔습니다.온도가 궁금합니다. 3

퀘이사존 user_963126
997 06-08
1 질문

도와주세요 3

퀘이사존 user_968460
348 06-08
1 정보

4060ti 파스 / 타스 2

퀘이사존 와인잔91
965 06-08
3 질문

글카 선택장애 왔습니다. 12

퀘이사존 압둘아사드
1.5k 06-08
8 질문

4080 불칸 vs 갤럭시 sg 27

퀘이사존 user_847870
1.5k 06-08
1 잡담

먼가 사용하다 보니 고주파음이 줄어든 것 같은 기분이예요 1

퀘이사존 컴퓨터샀음
900 06-08
1 사이다

4090 12VHPWR 케이블 4070ti에 혼용 가능한가요? 4

퀘이사존 Lcbrunch
647 06-08
0 질문

Dlss3.0키면 게임이 뭔가 가벼워진?그런느낌받는데 맞나요? 8

퀘이사존 user_852946
1.2k 06-08
0 질문

3080슈프림 그래픽카드 선 연결 질문 !!고수님들 부탁해용 2

퀘이사존 user_942777
625 06-08
0 사이다

그래픽카드 이렇게 연결하는 거 맞나요? 14

퀘이사존 Jake.Y
755 06-08
1 질문

라데온 그래픽카드 듀얼 모니터 사용시 깜박임 증상 2

퀘이사존 캉무기
1k 06-07
1 질문

783d에 4070ti super 벤치점수 이거 맞나요? 5

퀘이사존 user_968394
1.1k 06-07
5 사이다

알리 RTX 4060 제품 추천 17

퀘이사존 MoMoVeliaDv
4.9k 06-07
0 질문

1660 super 쓰고있는데, 업그레이드 추천 부탁해요 6

퀘이사존 바보쿠우
1.3k 06-07
1 질문

rx6800 언리얼 써보신분 계신가요? 1

퀘이사존 lhyeonsu
616 06-07
0 질문

엔비디아에서 라데온글카로 교체 시 질문입니다 14

퀘이사존 user_915780
902 06-07
0 잡담

컴알못의 컴퓨터 사용하기 2

퀘이사존 컴퓨터샀음
768 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