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RTX 50 시리즈 vs. RX 9000 시리즈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정보

NVIDIA 드라이버 555.85 온도와 사용 전력 상승 3

퀘이사존 user_788518
2k 06-04
1 질문

bluesky 프레임 더블러 바이러스 ? 3

퀘이사존 포레스트600
502 06-04
0 사이다

갤럭시 4080 슈퍼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라이젠R
574 06-03
6 질문

아까 용칸 글올렸는데,, 이제보니 메인보드가 휘었어요... 35

퀘이사존 꼰데가르송
1.5k 06-03
2 사이다

그래픽카드 제로팬 엔비디아 3D전역설정 세팅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8

퀘이사존 Demam
1.6k 06-03
0 잡담

컬러풀 특가 4070super 울트라 78.2 나와서 샀습니다

퀘이사존 한예슬
1.3k 06-03
0 질문

지포스 그래픽드라이버 에러 미치겠네요 3

퀘이사존 user_687521
1.2k 06-03
1 질문

(4080s) 용칸하고 불칸하고 가격 같으면 어떤거 사세요? 14

퀘이사존 어리둥절범고래
1.6k 06-03
3 질문

rtx2080ti에 qhd괜찮을까요? 9

퀘이사존 user_712724
2.2k 06-03
0 질문

엔비디아 제어판 3D설정관리 질문

퀘이사존 호꼬
902 06-03
1 질문

현재 컴에서 그래픽카드만 업그레이드 해도 될까요? 3

퀘이사존 로큐론
664 06-03
0 질문

GTX 1070 트리플 모니터 출력에 대한 질문

퀘이사존 JohnDoe
799 06-03
0 질문

노트북용 rtx4060은 데스크탑용 어느정도 급인가요??? 1

퀘이사존 eaeafeasfsaef
1.3k 06-03
22 잡담

만리 4090 A/S 이거 좀 아닌거같네요 85

퀘이사존 펄어비스
7.4k 06-03
0 질문

스팀aaa 4k 5700x3d로 4090가능할까요? 4

퀘이사존 긔요미
2.3k 06-03
0 사이다

4070ti super 추천 부탁드립니다. 4

퀘이사존 우루르꽝
2k 06-03
1 사이다

4060ti 3dmark 어떤가요? ? 2

퀘이사존 user_964245
856 06-03
0 사이다

AFMF 수동이라고 뜨는거 뭔지 아시는분? 2

퀘이사존 께엠도리
1.3k 06-03
0 잡담

컴퓨텍스에서 rtx50시리즈 나올까요? 4

퀘이사존 슈퍼타워케이스빌런
881 06-03
1 질문

msi 그래픽카드 이름 뜻좀 알려주세요 2

퀘이사존 user_966971
1.4k 06-03
0 질문

5700x3d 와 조합할 그래픽카드 질문드립니다. 3

퀘이사존 퀘사디아르르르
3.2k 06-03
0 질문

1660 super > 4060ti 13

퀘이사존 user_959852
4.2k 06-03
1 잡담

아아... 이것저것 다 따져도 결국은 AS 보고 선택하게 되는군요 8

퀘이사존 퀘인
743 06-03
0 질문

4080super 용칸 불칸 차이가 있나요? 6

퀘이사존 어리둥절범고래
1.7k 06-03
1 사이다

조립pc current link width 질문드릴게요. 21

퀘이사존 889
1.5k 06-03
4 사이다

4k 적정 글카 18

퀘이사존 user_961663
1.4k 06-03
1 사이다

발린이 그래픽카드 고민 있어요.. rx 6600 4

퀘이사존 user_967071
1.3k 06-03
0 잡담

1080TI 2080TI와 4000번대를 비교해보니..

퀘이사존 열무냉면
1.2k 06-03
1 사이다

4070 msi vs 4070컬러풀 둘 중에 3

퀘이사존 user_748693
707 06-03
0 질문

아드레날린 설정 저장 문의

퀘이사존 Dustt
759 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