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가 10월 12일 출시되면 게임의 과거 시뮬레이션에 역사적 맥락을 추가하는 기능인 History of Baghaddag로 플레이어를 역사에 더 가깝게 만드는 시리즈의 전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튜토리얼과 전설이 담긴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는 게임 내 코덱스의 일부인 바그다드의 역사는 박물관 파트너가 제공한 이미지와 함께 9세기경 바그다드와 압바스 왕조의 역사, 예술, 문화에 대한 전문적인 큐레이션된 정보를 전달할 것입니다.
초기 어쌔신 크리드 게임에 대한 찬사인 어쌔신 크리드 미라주에 따라 바그다드의 역사는 이전 게임의 데이터베이스와 유사하게 메인 게임에 통합되어 플레이어 진행과 연계되며, 완료되면 바심에 대한 게임 내 보상이 제공됩니다. 바심이 바그다드 전역의 66개 유적지를 방문하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다섯 가지 주제에 걸쳐 정보를 파헤치는 연구 중심의 기사를 공개할 것입니다.경제; 믿음 & 일상; 정부; 예술 & 과학; 그리고 법원 생활.
"처음부터 우리는 야심찬 전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선수들이 대중 문화에서 거의 대표되지 않는 9세기 바그다드의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라고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일하는 역사학자 라파엘 웨일랜드 박사는 말합니다. "이 숭고한 목표를 추구하면서, 우리는 우리가 다루고 싶은 주제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졌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묘사하고 싶은 것이 어쌔신 크리드 미라주의 세계에 존재하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위: Shangri La Museum of Islamic Art, Culture & Design (하와이 호놀룰루) 제공, 트레일링 지그재그 장식이 있는 블로우 글라스 병
중동 역사의 전문가인 Weyland는 Ubisoft에 입사하여 어쌔신 크리드 미라주를 작업했으며, 그의 작업에는 게임에 포함될 문화적, 역사적으로 진정한 요소를 찾는 것과 설정과의 일관성을 위해 그 측면을 검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는 또한 바그다드의 역사 출품작들의 선정과 집필뿐만 아니라 이미지 선정도 주도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을 알지는 못하지만, 우리가 아이들에게 읽어주는 동물 이야기와 우리의 연인들이 입는 향수에는 바그다드에 대한 약간의 내용이 있습니다,"라고 웨일랜드는 말합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예술가, 학자, 상인들을 끌어들이는 세계적인 중심지로서의 도시의 역할에서 비롯됩니다. 다양한 전통을 엮음으로써, 그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중요한 연구 방법과 예술적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바그다드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이 세계적인 측면은 이야기의 핵심이며 암살자의 신조 미라주의 세계 건설에 있습니다."
"저는 이 역사의 창조성, 역동성, 그리고 지적 호기심에 매료되었습니다."라고 Glaire D 박사는 말합니다. 에든버러 대학의 이슬람 시각 문화 및 컬렉션 디지털 연구소의 설립자인 Anderson 씨."캘리팔 전역의 사람들은 고대의 위대한 전통을 바탕으로 했지만 동시에 이전에 왔던 것과는 구별되었던 인간 활동의 모든 영역에서 새로운 작품을 실험하고, 토론하고, 새로운 작품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위: 데이비드 컬렉션(덴마크 코펜하겐) 제공, 장식이 새겨진 무색 유리 비커
이슬람 예술, 건축 및 역사 전문가인 앤더슨은 바그다드의 역사 특집을 만들고 기여하는 데 도움을 준 외부 역사학자 및 기관 중 한 명입니다. 바그다드의 역사를 위한 이미지는 파트너 박물관들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서구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이슬람 예술 컬렉션 중 하나인 코펜하겐의 박물관인 데이비드 컬렉션과 아랍 세계의 예술과 문화에 전적으로 전념하는 박물관과 도서관이 있는 파리의 인스티튜트 뒤 돈데아베가 포함됩니다. 나세르 D 경에 의해 조립된 칼릴리 컬렉션.35,000여 점의 예술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칼릴리와 이슬람 예술과 문화를 탐구하기 위한 호놀룰루의 도리스 듀크 재단의 중심지인 이슬람 예술, 문화, 디자인의 샹그릴라 박물관.박물관들은 술을 마시는 그릇과 조각에서부터 아스트롤라베와 같은 과학적인 장비에 이르기까지 칼리프 시대의 다양한 유물들의 삽화와 사진을 제공했습니다.
위: 칼릴리 컬렉션 제공(영국 런던)
"저는 우리가 하렘, 내시의 역할, 노예제도와 같은 민감하고 잘못 전달된 주제를 미묘한 방식으로 논의하면서 어떤 주제도 회피하지 않았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Weyland는 말합니다."저는 또한 우리가 테이블 매너 또는 시장 조사관의 항목에 유머를 포함시킬 수 있어서 기쁩니다.결국, 역사는 재미있고 가벼운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바그다드 개발의 역사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의 전담 팀이 이끌었고, 그 제작은 칼리팔 기간에 대한 일련의 주간 워크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앤더슨과 그녀의 팀은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의 유비소프트 사내 역사학자들로 구성된 전담 팀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획득하기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는 상세한 역사적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이 세션에서 유비소프트의 역사학자인 웨이랜드와 세계 디자인 책임자인 맥심 듀랜드는 바그다드의 역사가 다루어야 할 주제와 항목을 선택했습니다.
앤더슨은 "바그다드 역사에 등장하는 다양한 작품들이 자랑스럽고, 우리 팀과 유비소프트 역사학자들이 공동으로 창작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다"며 "특히 아바스 스타일과 그 시대의 예술과 건축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작품들에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저는 또한 바그다드의 역사가 한편으로는 여성의 역할을 조명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과학, 특히 천문학과 공학을 논하는 몇 가지 항목을 다루고 있다는 것이 기쁩니다. 이것들은 역사학자로서 제 자신의 일에서 중요한 주제들이고, 저는 선수들이 거기서 뭔가 새롭고 놀라운 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샹그릴라 이슬람 예술, 문화 및 디자인 박물관(하와이 호놀룰루) 제공, 12면 청동 모르타르(프랑스 파리) 제공
"마지막으로, 저는 우리 모두를 놀라게 한 무언가를 드러내는 당나귀의 돔에 대한 입장을 언급하는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이 보잘것없는 당나귀의 기간에 예상치 못한 중요성!"앤더슨이 말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주는 10월 12일 에픽 게임스 스토어와 유비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PS5, PS4, Xbox Series X|S, Xbox One, Amazon Luna 및 PC용으로 출시되며 유비소프트+ 구독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어쌔신 크리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쌔신 크리드 미라주의 스텔스 암살 도구와 능력을 살펴보거나 어쌔신 크리드 넥서스 VR이 플레이어를 마스터 어쌔신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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