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대충... 수익났다 자랑하시던분이 사라마라 하던글보고 주식투자는 자유다 하면서 썻던글인데...
죄송합니다 선생님.
대가리 박겠습니다.
제가 그떄 왜 안샀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과거보며 후회하는 나날입니다.
다들 더위조십하십쇼!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2개
PC조립/견적 - 질문 닉넴닉 | 2 | 방금
OS/소프트웨어 - 질문 컴잘알되고싶은컴린이 | 4 | 1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질문 user_1147651 | 8 | 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mokaa | 12 | 6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쏘혜피 | 24 | 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믹네코이 | 21 | 7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837588 | 16 | 10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966713 | 25 | 1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674432 | 24 | 17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el1te99 | 28 | 19분 전
영화/TV - 잡담 니후니후 | 12 | 25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레환사 | 103 | 31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십정동곧미남 | 53 | 32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147651 | 27 | 32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수소와전기 | 74 | 3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Edkkk | 36 | 39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최적화강박증 | 33 | 41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니후니후 | 19 | 42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190 | 50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060725 | 88 | 55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