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어.. 으무..
말 그대로 쪼꼬미가 신났네요.
50% 할인 할 때, 구입한 쪼사양 게임 !
한번 해 BOA요.
이런 쪼사양 게임에 정가 주고 구입하기엔 너무나도 아까운 내 돈 입니다 !
나름 즐겜 하고 있지요.
즐기는 게임의 풀옵션을 지향하지만,
그.. 그래픽 올바름을 지향하진 않습니다..
890M = 쪼꼬미
RX 9070 XT = 으리
RTX 5090 = 비비빅
쪼꼬미 -> 으리 "듀얼 글카" 모드인데. 오잉 !
쪼꼬미가 UHD 환경에서 팔팔 씩이나 나오는 군요 !
그리고 매우 부드럽게 겜도 잘 됩니다.
차피, VRAM이나 RAM이나 똑같은 녀셕들이라서
쪼꼬미 VRAM 1GB인데, RAM에서 빼돌리는 패기도 보여줍니다.
하지만, 온도와 글카 사용량이 정말 열일하네요.
으리는 뭐..
으리으리 하네요.
너무 안정적이라 딱히 할 말도 없어요 !
비비빅 -> 으리 "듀얼 글카" 모드.
전기세 2배, 끝.
아드레날린과 엔비디아 앱은 전혀 건들지도 않았습니다.
쪼사양 게임에서 비비빅이 약한 모습을 보일 줄.. ㅠㅠ
하지만, 쪼꼬미의 성능에 굉장히 놀랬어요 !
이런 쪼사양 게임엔 역시, 으리와 비비빅이 없는 오로지 쪼꼬미의 순정상태일 때가 제일 Best of Best 인데.. 쩝..
그냥 편하게 으리 해야겠습니다.
으리 👍
유튜브 동영상, 3개.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12개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924505 | 1 | 방금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081 | 12 | 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오콕 | 19 | 6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마도섭풍 | 6 | 9분 전
유머게시판 60지옥 | 21 | 10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27 | 12분 전
하드웨어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59 | 17분 전
유머게시판 답장이아직없네요 | 38 | 18분 전
게임 뉴스 - 멀티플랫폼 빌보 | 18 | 22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043769 | 29 | 36분 전
스팀/PC게임 - 질문 user_1148073 | 29 | 3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doru | 23 | 47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075 | 36 | 51분 전
게임 뉴스 - 콘솔게임 Wormhole | 194 | 54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흑비니 | 83 | 56분 전
게임 뉴스 - 멀티플랫폼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82 | 57분 전
스팀/PC게임 - 질문 SooMin | 46 | 1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조원동이프로 | 121 | 1시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31003 | 80 | 1시간 전
스팀/PC게임 - 질문 이쑤시개 | 54 | 1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