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듀얼모니터를 쓰고 있는데, HDMI를 쓰는 서브 모니터는 잘 나오는데. DP를 쓰는 메인 모니터가 갑자기 안 나오네요.
정확하게는 두 모니터를 평소처럼 케이블 다 연결하고 전원을 켜면 메인모니터는 모니터 전원만 들어온 상태로 짙푸른 화면이 뜨고, 서브 모니터는 평소에 듀얼로 사용할때랑 똑같이 뜹니다
즉 글카는 제대로 내보내고 있고 키보드 마우스로 입력도 되고, 엔디비아 제어판에서도 연결 중인 걸로 뜨는데, 화면만 안 나오고 있습니다...
+닌탠도 스위치도 연결해봤는데 마찬가지였습니다
케이블 문제인가 싶어서 다른 케이블로 연결해보기도 하고, 램 지우개로 닦아서 다시 껴보기도 했는데 똑같네요...
모니터 모델은 인타픽셀 IP2741 입니다.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0개
공랭/수랭쿨러 - 잡담 전사만십년째 | 3 | 방금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014 | 10 | 4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229024 | 5 | 5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056 | 7 | 5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ROG매트릭스 | 29 | 13분 전
케이스 - 잡담 인나스미로프 | 6 | 13분 전
기타/주변기기 - 질문 user_1146386 | 7 | 14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7834 | 24 | 15분 전
모니터 - 질문 user_1147250 | 14 | 16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꿀물두컵 | 15 | 22분 전
공랭/수랭쿨러 - 정보 올해는금손 | 23 | 24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1141207 | 15 | 25분 전
네트워크/인터넷 - 질문 user_1148054 | 12 | 26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user_1148053 | 42 | 31분 전
파워서플라이 - 질문 펄사존 | 25 | 34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또오해영 | 25 | 46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센스 | 249 | 46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쥬쥬 | 223 | 53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흐미미쵸 | 115 | 58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user_630093 | 16 | 58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