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올해 컴퓨터 처음 맞춘 컴린이입니다.
Rtx 5080 astral 쓰는 중입니다. 일주일동안 파이널 판타지 7 리버스 하는 중이었는데 보통 게임할때 클럭 2200으로 120프레임 55도 준수하게 뽑아 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건든게 아무것도 없고 게임 진행 상황은 같은데 갑자기 2900클럭에 온도가 60도 안팎으로 올랐습니다.
클럭이랑 온도가 올라가면 수명에 문제가 있다고 들은거 같아서 저도 모르게 뭘 건들였나 싶어서 걱정이됩니다.
찾아본다고 찾아봤는데 gpu tweak iii에서 오버클럭 이런거 건든 적도 없고 nvidia 제어판에서 전원 관리 모드도 일반인데 갑자기 왜 2900이상으로 잡히는걸까요..?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6개
그래픽카드 - 잡담 60지옥 | 4 | 1분 전
자유게시판 - 질문 user_1147986 | 5 | 2분 전
그래픽카드 - 정보 패스트레이싱광신자 | 27 | 3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꼬북선 | 10 | 6분 전
모바일 뉴스 - 애플 QM이안 | 13 | 11분 전
CPU/메인보드/램 - 질문 현진이즘 | 34 | 13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브로리 | 17 | 13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이안 | 35 | 1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아즈락 | 27 | 21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연아리 | 30 | 23분 전
모바일 뉴스 - 안드로이드 QM브로리 | 32 | 27분 전
스팀/PC게임 - 잡담 물만듀 | 38 | 27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판다 | 22 | 29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p41usb | 30 | 36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7bok-e | 71 | 39분 전
하드웨어 뉴스 - 기타/주변기기 QM이안 | 138 | 39분 전
모바일 뉴스 - 업계동향 QM브로리 | 67 | 39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22115 | 34 | 40분 전
그래픽카드 - 잡담 조립분해하자 | 72 | 42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448224 | 31 | 43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