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전체서비스
전체메뉴
알림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기/전체
이벤트/특가
공식콘텐츠
성능비교⚡
뉴스/정보
질문/토론
커뮤니티
핫딜/장터
라이브방송
모니터를 바꾸려고 합니다. 현재는 그냥 쓰레기 사무용 모니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디세이 OLED G9 G91SD DQHD 144Hz
오디세이 OLED G8 G81SF 4K 240Hz
오디세이 OLED G8 G85SD WQHD 175Hz
컴퓨터로는 원신만 합니다. 어떤 모니터가 원신을 하기에 가장 적합할지가 너무 고민입니다.
그냥 WQHD를 쓰지 싶다가도 4k가 지린다라고 해서 너무 고민입니다.
좋은 의견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작성물 댓글
회원 자기소개 펼치기
댓글: 0개
하이파이 - 잡담 법화경 | 8 | 3분 전
CPU/메인보드/램 - 잡담 -385 | 13 | 6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user_1109948 | 13 | 13분 전
하이파이 - 정보 법화경 | 12 | 13분 전
하이파이 - 정보 법화경 | 21 | 48분 전
가전제품/TV - 질문 user_1089354 | 16 | 1시간 전
데스크셋업 사제 | 20 | 2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바샤앙 | 72 | 2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295 | 21 | 2시간 전
자유게시판 - 잡담 고윤하앍 | 34 | 2시간 전
오버클록/언더볼팅 - 잡담 golego | 34 | 3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1148294 | 41 | 3시간 전
스팀/PC게임 - 잡담 나나나데 | 103 | 4시간 전
공랭/수랭쿨러 - 잡담 주녁이 | 133 | 4시간 전
하이파이 - 질문 Rac0oon | 30 | 5시간 전
그래픽카드 - 질문 상록수 | 75 | 5시간 전
게임 뉴스 - 업계동향 빌보 | 277 | 5시간 전
스마트폰/태블릿 - 질문 quasarker | 39 | 5시간 전
PC조립/견적 - 질문 user_779008 | 44 | 5시간 전
스팀/PC게임 - 잡담 복준 | 78 | 5시간 전
퀘이사존 - 전 우주급 커뮤니티: 우주의 시작부터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