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

2000년 들어 가장 최악의 월드컵 두번이

퀘이사존 user_219020
4 201

2026.06.28 09:16

댓글: 4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손흥민 : 이게 다 너 때문이다!

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
15 7분 전
0 잡담

살면서 본 국대월컵대회중 최악.. 1

퀘이사존 kkakdugi
37 1시간 전
0 잡담

축구…너무 아쉽네요 2

퀘이사존 뚝배기완뚝
49 1시간 전
0 잡담

홍씨와 선조의 공통점과 차이점

퀘이사존 Dimitrescu
92 4시간 전
0 질문

컴퓨터 스펙업 질문 2

퀘이사존 컴린이77호
53 4시간 전
1 잡담

나는 나를 버렸다 2

퀘이사존 가인
102 4시간 전
4 사이다

드래곤볼하면 확실히 많이 세이브 가능한가요? 7

퀘이사존 애도사
164 5시간 전
3 잡담

jtbc는 월드컵 중계 계속하려나요? 13

퀘이사존 유엠피씨
276 5시간 전
2 잡담

이번 탈락은 한국체급이라 이정도 반응아닌가 합니다? 7

퀘이사존 ReLU
212 6시간 전
1 잡담

이쯤에서 재평가(?) 받는 어느 교생의 발언 2

퀘이사존 희후니
225 7시간 전
1 잡담

메시 월드컵 예선 3경기 6골 ㅋㅋㅋㅋ 1

퀘이사존 user_219020
141 8시간 전
0 잡담

32강에 아시아는 1팀이네요 2

퀘이사존 user_1062172
211 8시간 전
1 인사

.. 9

퀘이사존 고고미
236 9시간 전
20 잡담

한국 탈락 확정 24

퀘이사존 Dimitrescu
1.9k 10시간 전
4 잡담

어쩌다 보니 탈락을 맞춘 셈이 됐네요;; 8

퀘이사존 学ぶ
263 10시간 전
1 잡담

지금 우리나라 32강 유력한가요?? 10

퀘이사존 티모티모해
246 11시간 전
1 잡담

2000년 들어 가장 최악의 월드컵 두번이 4

퀘이사존 user_219020
201 11시간 전
0 잡담

네이버 켈로그 공식몰 미친x들이네요 ㅋㅋ 2

퀘이사존 슈퍼맴매
242 12시간 전
0 잡담

조립pc 부품 업그레이드합니다. 3

퀘이사존 user_1148591
108 20시간 전
0 잡담

과연 32강 갈수있을까? 2

퀘이사존 팡야팡야
167 20시간 전
0 고민/상담

돈 없는결혼 .. 8

퀘이사존 user_858641
324 20시간 전
2 잡담

격동의 50대 5

퀘이사존 열무냉면
263 22시간 전
1 잡담

난 AI 파괴왕인것인가 2

퀘이사존 곰산
178 06-27
0 잡담

153/5555 짜리 가챠 돌렸습니다! 2

퀘이사존 60지옥
152 06-27
4 잡담

조 3위 중에서 8위네요ㄷㄷ 6

퀘이사존 user_1062172
672 06-27
0 잡담

유치원에서 물놀이 행사를 진행했어요 4

퀘이사존 식도락배짱이
151 06-27
0 잡담

이란 전쟁 아직 안 끝났나 보네요 3

퀘이사존 슈산
160 06-27
0 잡담

요즘 MSI 보면서 결과 예측하는 재미로 본방 사수 중인데 나름 재밌네요... 1

퀘이사존 user_1084725
376 06-27
2 잡담

요즘 날씨? 7

퀘이사존 user_1147376
165 06-27
2 잡담

월요일 국장 9

퀘이사존 user_802152
457 06-2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