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0

32강에 아시아는 1팀이네요

퀘이사존 user_1062172
2 260

2026.06.28 12:12

댓글: 2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잡담

윈도 XP 서비스팩4 나온다면 안좋은 의미의 특이점일까요?

퀘이사존 희후니
1 방금
0 잡담

월드컵 뭔가 허무하게 끝났네요

퀘이사존 티모티모해
14 16분 전
0 잡담

현시각 핫딜게 폭파

퀘이사존 유엠피씨
48 27분 전
0 잡담

K12 미니PC 너무 괜찮네요

퀘이사존 초이스플레이
37 52분 전
0 정보

펌] 애플 vs 마이크론 사태 정리한 글... 2

퀘이사존 해바라기믿음
80 1시간 전
1 잡담

손흥민 : 이게 다 너 때문이다! 4

퀘이사존 나는유부남이다
167 3시간 전
0 잡담

살면서 본 국대월컵대회중 최악.. 1

퀘이사존 kkakdugi
88 4시간 전
0 잡담

축구…너무 아쉽네요 3

퀘이사존 뚝배기완뚝
102 4시간 전
0 잡담

홍씨와 선조의 공통점과 차이점

퀘이사존 Dimitrescu
131 7시간 전
0 질문

컴퓨터 스펙업 질문 2

퀘이사존 컴린이77호
87 7시간 전
1 잡담

나는 나를 버렸다 2

퀘이사존 가인
151 7시간 전
4 사이다

드래곤볼하면 확실히 많이 세이브 가능한가요? 7

퀘이사존 애도사
319 8시간 전
3 잡담

jtbc는 월드컵 중계 계속하려나요? 16

퀘이사존 유엠피씨
437 9시간 전
2 잡담

이번 탈락은 한국체급이라 이정도 반응아닌가 합니다? 7

퀘이사존 ReLU
280 9시간 전
1 잡담

이쯤에서 재평가(?) 받는 어느 교생의 발언 3

퀘이사존 희후니
272 10시간 전
1 잡담

메시 월드컵 예선 3경기 6골 ㅋㅋㅋㅋ 1

퀘이사존 user_219020
190 11시간 전
0 잡담

32강에 아시아는 1팀이네요 2

퀘이사존 user_1062172
260 11시간 전
1 인사

.. 9

퀘이사존 고고미
254 12시간 전
25 잡담

한국 탈락 확정 28

퀘이사존 Dimitrescu
2.5k 13시간 전
4 잡담

어쩌다 보니 탈락을 맞춘 셈이 됐네요;; 8

퀘이사존 学ぶ
306 13시간 전
1 잡담

지금 우리나라 32강 유력한가요?? 10

퀘이사존 티모티모해
259 14시간 전
1 잡담

2000년 들어 가장 최악의 월드컵 두번이 4

퀘이사존 user_219020
236 14시간 전
0 잡담

네이버 켈로그 공식몰 미친x들이네요 ㅋㅋ 2

퀘이사존 슈퍼맴매
303 15시간 전
0 잡담

조립pc 부품 업그레이드합니다. 3

퀘이사존 user_1148591
123 23시간 전
0 잡담

과연 32강 갈수있을까? 2

퀘이사존 팡야팡야
178 23시간 전
0 고민/상담

돈 없는결혼 .. 9

퀘이사존 user_858641
387 06-27
2 잡담

격동의 50대 5

퀘이사존 열무냉면
294 06-27
1 잡담

난 AI 파괴왕인것인가 2

퀘이사존 곰산
191 06-27
0 잡담

153/5555 짜리 가챠 돌렸습니다! 2

퀘이사존 60지옥
163 06-27
4 잡담

조 3위 중에서 8위네요ㄷㄷ 6

퀘이사존 user_1062172
684 06-27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