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은근 갈린다는 머리 말리는 장소
|

호나우지뉴가우쵸
|
476
|
09-27
|
|
0
|
질문
|
팜피씨샵에서 PC 구매후 테스트했어요.후기겸.
|

user_1093900
|
877
|
09-27
|
|
0
|
질문
|
트리오 오피스라는 프로그램깔렸는데
|

다자이오사무
|
436
|
09-27
|
|
14
|
잡담
|
PC 구매하고 4주 만에 본 선 정리. 편안~
|

안정성중시
|
1.9k
|
09-27
|
|
0
|
잡담
|
슬슬 가을모기가 보이네요 시커먼 놈이 위이이잉
|

데우지
|
352
|
09-27
|
|
0
|
잡담
|
알리 발키리 쿨러 교체
|

항상연락받아요
|
354
|
09-27
|
|
0
|
잡담
|
대전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의 서버 전원 배터리에서 불 났나 보네요
|

별e잠든밤
|
603
|
09-26
|
|
1
|
질문
|
컴퓨터 블루투스 기능이 안됩니다 ㅜ
|

user_1073311
|
495
|
09-26
|
|
0
|
잡담
|
밤에는 이제 춥네요
|

쥬뗌
|
275
|
09-26
|
|
7
|
잡담
|
예전에 쓰던컴을 파려고 당근에 올렸는데..
|

user_1002577
|
2k
|
09-26
|
|
2
|
사이다
|
아니 황당한 스티커 자국....
|

우후훗
|
892
|
09-26
|
|
3
|
잡담
|
몇시간 노력끝에 조립완료했어요.
|

비수커
|
534
|
09-26
|
|
1
|
잡담
|
아직은 낮에 해가 강하긴하네요
|

Axerror
|
328
|
09-26
|
|
0
|
잡담
|
이거를 활용할까요? 말까요?
|

피트로즈78
|
304
|
09-26
|
|
1
|
잡담
|
공랭 호박에 줄긋기
|

로꼬알
|
587
|
09-26
|
|
0
|
사이다
|
7800x3d +5060ti 당근으로 구매했습니다.
|

나두나두나두
|
843
|
09-26
|
|
0
|
인사
|
shape of dreams 당첨 감사합니다!
|

user_798117
|
256
|
09-26
|
|
0
|
잡담
|
아 드디어 왔습니다 조립컴
|

우리집냥이고보름
|
630
|
09-26
|
|
0
|
정보
|
성심당 상품권 3만원권 + 롯데리아 세트 무료로 받기
|

방화범
|
468
|
09-26
|
|
0
|
잡담
|
이 달의 우수사원 (카카오 ver.)
|

수다테크
|
809
|
09-26
|
|
1
|
잡담
|
추첨관련해서는 관점의 차이가 큰것같습니다
|

umoja
|
412
|
09-26
|
|
0
|
잡담
|
게장이 생각나는 저녁
|

초표랑
|
243
|
09-26
|
|
2
|
잡담
|
7800X3D + asrock B850m 스틸레전드 + 5070 조립기
|

예뿌니
|
659
|
09-26
|
|
2
|
질문
|
퀘이사 장터, 당근 중고컴퓨터 vs 새컴퓨터 조립 고민
|

구미홍
|
822
|
09-26
|
|
1
|
잡담
|
요즘엔 본인인증 뭐로 하시나요?
|

찬란
|
921
|
09-26
|
|
49
|
잡담
|
퀘이사존아 이게 맞냐???
|

가열금지
|
5.9k
|
09-26
|
|
1
|
잡담
|
시계야 빨리 가라
|

네리쓰
|
314
|
09-26
|
|
2
|
질문
|
모니터 화면 어떻게 닦나요?
|

제로맛
|
682
|
09-26
|
|
21
|
잡담
|
추첨 조작건 4천에 합의 해놓고선
|

고윤하앍
|
4k
|
09-26
|
|
2
|
잡담
|
'알 수 없는 usb 장치' 정체 찾기...
|

파멸의날개
|
591
|
09-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