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잡담
|
Ssd 줜나 비싸지네요
|

아스트랄
|
765
|
09-30
|
|
0
|
잡담
|
안텍(뉴런글로벌), 팜피씨샵 as, cs 칭찬
|

안정성중시
|
436
|
09-30
|
|
0
|
잡담
|
하루에 두끼드시는분들 ??
|

Axerror
|
474
|
09-30
|
|
1
|
잡담
|
케이스 전면 분리 ㅠㅠ
|

궁고구마
|
498
|
09-30
|
|
1
|
잡담
|
아니 우리동네당근 머선일이야... 매물이 쏟아진다...
|

에이지지징
|
584
|
09-30
|
|
0
|
잡담
|
토탈워 임페리얼번들 가격오류 났다네요
|

Alfamint
|
430
|
09-30
|
|
16
|
잡담
|
민생지원금 써야지 하고 장 봤는데
|

쥬뗌
|
2.2k
|
09-30
|
|
0
|
질문
|
도와줘요 컴렉 너무 심해요 ㅠㅠ
|

메르푸
|
348
|
09-30
|
|
4
|
잡담
|
mx master4 바로 질렀습니다!
|

소울닭터스
|
1.5k
|
09-30
|
|
1
|
잡담
|
추석에 원고료 쓸 생각에 좀 행복회로 돌렸는데
|

올해는금손
|
1.5k
|
09-30
|
|
0
|
잡담
|
벌써 9월 마지막날이네요
|

초표랑
|
246
|
09-30
|
|
5
|
잡담
|
2025년도 이엠텍, 쪼탁(Zotac), 대원 A/S 후기.
|

김분괴
|
673
|
09-30
|
|
20
|
잡담
|
진짜 혼자 살다가 가는 팔자인갘ㅋㅋ
|

가인
|
3.8k
|
09-30
|
|
0
|
사이다
|
빅스비 많이 쓰시나요?
|

볼릭
|
328
|
09-30
|
|
0
|
잡담
|
연휴라 택배가 참 밀리는군요
|

궁고구마
|
410
|
09-30
|
|
1
|
잡담
|
사이드 배너 안보는 팁 아닌 팁
|

유엠피씨
|
893
|
09-30
|
|
1
|
잡담
|
33원정대 하다보니 꽤 재밌네요
|

유엠피씨
|
1.2k
|
09-30
|
|
0
|
잡담
|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

별빛나라
|
415
|
09-30
|
|
0
|
사이다
|
근대 컴퓨터가게는 어떻게 운영하는건가요?
|

아크쓰는놈
|
695
|
09-30
|
|
0
|
잡담
|
탕수육 먹고 싶었네요 ㅠ
|

치치구이
|
342
|
09-30
|
|
0
|
질문
|
전문가 형님들! 책상 위에 상판 올리기 괜찮나요?
|

양꼬치훠거파티
|
586
|
09-30
|
|
0
|
질문
|
추석 지나면 컴퓨터 부품들 가격 조금씩 더 오르나요?
|

닭달왕
|
652
|
09-30
|
|
0
|
사이다
|
부산 떡볶이 맛집 추천좀요~
|

자연산개죽이
|
350
|
09-30
|
|
0
|
잡담
|
오랜만에 운동하러 갔다가
|

user_1093957
|
341
|
09-30
|
|
0
|
잡담
|
점심 먹고 나니 더 피곤
|

도토리도리
|
332
|
09-30
|
|
0
|
잡담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영써티영포티
|
245
|
09-30
|
|
1
|
잡담
|
klevv 램 가격 왜 이러나요? ㄷㄷ
|

달프
|
1.1k
|
09-30
|
|
6
|
잡담
|
컴퓨터 시장도 이제 끝장인듯...
|

세라
|
3.7k
|
09-30
|
|
2
|
잡담
|
4k에서도 cpu는 중요하군요...
|

임시279123
|
1k
|
09-30
|
|
17
|
잡담
|
야동 광고 나오는거 실화임?
|

중력우울
|
14.4k
|
09-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