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
|
잡담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신포도
|
1.1k
|
09-22
|
|
1
|
잡담
|
월요일은 언제 적응되려나요?
|

초표랑
|
338
|
09-22
|
|
1
|
잡담
|
월요일 무탈하게 보내셨습니까
|

user_1093957
|
286
|
09-22
|
|
0
|
질문
|
쓸만한 무선 게이밍 키보드
|

user_1084982
|
1.1k
|
09-22
|
|
0
|
잡담
|
슈플 유니버설 9P to 12V-2X6 90도 꺽임 케이블은 인기가 좋네...
|

가만안둬
|
552
|
09-22
|
|
0
|
잡담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jacobfree
|
299
|
09-22
|
|
0
|
잡담
|
커피 두 잔째
|

도토리도리
|
290
|
09-22
|
|
23
|
잡담
|
Pc1대 조립하는데 4일걸린 생에첫 조립입니다
|

user_250533
|
3.3k
|
09-22
|
|
0
|
잡담
|
아침 저녁으로 이젠 긴팔이네요
|

룸바룸바
|
298
|
09-22
|
|
2
|
잡담
|
모니터암 관련해서 아수스코리아, 대원 CTS, 판매처에 사과받았습니다
|

Acre
|
842
|
09-22
|
|
0
|
질문
|
명조 돌릴 부품
|

user_1095159
|
663
|
09-22
|
|
0
|
잡담
|
책상 상판같은거 주문제작해보신분
|

서라
|
585
|
09-22
|
|
2
|
사이다
|
혹시 은평구 구파발에서 자격증 시험 보셨던 분 있나용
|

귀여운동물친구
|
702
|
09-22
|
|
0
|
잡담
|
구팔삼디+5080 본체 구매했습니다
|

오리너구리7
|
411
|
09-22
|
|
0
|
인사
|
가입인사 드려요!
|

앙시엘
|
199
|
09-22
|
|
46
|
잡담
|
사이다 채택 강요하는 회원 쪽지
|

GomJames
|
5.6k
|
09-22
|
|
1
|
잡담
|
필립스 휴 브릿지 프로 나와서 사봤습니다.
|

사오랑
|
1.6k
|
09-22
|
|
6
|
질문
|
당근에서 컴퓨터 사신분계신가요?
|

구미홍
|
1.3k
|
09-22
|
|
7
|
잡담
|
cpu쿨러만 업글하려다 300만원대 본체를 보고있네요
|

로꼬알
|
1.4k
|
09-22
|
|
3
|
고민/상담
|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네요
|

컴린그린그림
|
1.1k
|
09-22
|
|
20
|
잡담
|
컴퓨터 맞춘거 자랑좀 하겟습니다,,
|

나렁
|
3.4k
|
09-22
|
|
0
|
질문
|
네이버페이 머니 적립 질문드립니다
|

Smile7
|
343
|
09-21
|
|
3
|
잡담
|
인스타 펀키스 이벤트 당첨되었다고 왔는데
|

고객님
|
980
|
09-21
|
|
0
|
사이다
|
.
|

궁고구마
|
571
|
09-21
|
|
4
|
사이다
|
퀘존 대문 사이드 판도라TV 성인 방송 광고 개 열받네요
|

한잔만더하자
|
1.4k
|
09-21
|
|
0
|
정보
|
pcie wifi/bluetooth 카드가 범용 usb 알 수 없는 장치...
|

ppoi
|
480
|
09-21
|
|
1
|
잡담
|
추석 특가에 혹해서 질러버렸습니다
|

멍석이
|
588
|
09-21
|
|
0
|
잡담
|
kcc 창호라고 다 좋은건 아닌가봐요...
|

하논
|
981
|
09-21
|
|
0
|
질문
|
선배님들의 완본체 선택은 무엇일까요?
|

꼬로보
|
500
|
09-21
|
|
6
|
잡담
|
중국제 메인보드는 함부로 쓰지않는게 정신건강에 이롭긴 한가봅니다ㅠ
|

AMDAthlonXP
|
7k
|
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