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질문
|
쌀 이거 곰팡이인가요?
|

초코비냠냠
|
1.6k
|
08-10
|
|
1
|
잡담
|
으 파워가 급사했네요 ㅜ as센터 직접들려야겟네요
|

완화
|
770
|
08-10
|
|
0
|
질문
|
지인 컴퓨터 인텔, amd
|

카람
|
614
|
08-10
|
|
0
|
잡담
|
스마트폰 교체 기대와 다른 현실 체감
|

기성
|
472
|
08-10
|
|
0
|
질문
|
중고로 pc 팔려는데 가격 책정 괜찮은가요?
|

user_857195
|
591
|
08-10
|
|
1
|
잡담
|
금일 KBO 결과
|

꿀템헌터
|
522
|
08-10
|
|
6
|
고민/상담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AJDH
|
898
|
08-10
|
|
1
|
잡담
|
11번가 9070xt 완본체 구매후기
|

user_1086183
|
2.2k
|
08-10
|
|
11
|
잡담
|
다들 즐겨보시는 테크 유튜버 있나요?
|

user_998513
|
3.1k
|
08-10
|
|
38
|
잡담
|
??? : 내가 이렇게 팔겠다는데 니들이 뭘 할수있는데
|

UNKNOWN.98
|
6.3k
|
08-10
|
|
1
|
잡담
|
3D 알피지는 왤케 재미가 없을까요
|

user_965909
|
724
|
08-10
|
|
7
|
잡담
|
핫 딜 바이럴인가여?
|

바바바범
|
1.8k
|
08-10
|
|
0
|
잡담
|
심심해서 다나와 보면서 6090 시스템 예상 가격을 뽑아보니...
|

청풍에소타대감
|
1.3k
|
08-10
|
|
0
|
잡담
|
근데 아무리 싸구려팬이라도, 케이스 번들팬급은 하지않나요?
|

user_1065060
|
717
|
08-10
|
|
23
|
고민/상담
|
아래층 시체냄새가 너무 심하게 올라옵니다
|

고민중이다
|
6.6k
|
08-10
|
|
4
|
잡담
|
할머니 입원때문에 병원왔는데
|

뉴비모코코
|
941
|
08-10
|
|
1
|
인사
|
가입했습니더^^
|

user_1086109
|
254
|
08-10
|
|
1
|
잡담
|
트와이스 룰라팔루자 공연 풀영상
|

해바라기믿음
|
668
|
08-10
|
|
0
|
잡담
|
에어컨 땜시 냉방병
|

user_1084982
|
406
|
08-10
|
|
1
|
잡담
|
인텔 CEO가 중국계였군요
|

중력우울
|
751
|
08-10
|
|
0
|
잡담
|
카멜마운트 ca3 모니터암 고개숙였네요
|

user_838098
|
693
|
08-10
|
|
0
|
잡담
|
삼성 스토어에서 스마트폰 모델 체험하고 왔습니다.
|

기성
|
332
|
08-09
|
|
13
|
잡담
|
정말 시간날 떄마다.. 허리 목 펴기 꼭 하시는거 추천 드려요..
|

팬도리스
|
2.1k
|
08-09
|
|
2
|
잡담
|
애즈락 b650보드 9700x, 램 사망했네요
|

깜비훈
|
1k
|
08-09
|
|
8
|
잡담
|
핫딜게 바이럴에 너무 관대한듯
|

StayGlyde
|
1.2k
|
08-09
|
|
2
|
잡담
|
27 FHD에서 32 QHD로 갔는데 신세계네요...
|

shis.
|
674
|
08-09
|
|
2
|
잡담
|
대한민국이 사기공화국일수 밖에 없는 이유
|

렉스세인트
|
927
|
08-09
|
|
0
|
잡담
|
또 불거진 음원 파일 불법유통 우왁굳 〈왁비트〉
|

Zernith
|
753
|
08-09
|
|
9
|
잡담
|
첫 조립PC 완성! 이렇게 나왔습니다
|

놉치
|
3k
|
08-09
|
|
4
|
잡담
|
크~ 알리스테이션 조립해봤습니다~
|

키키이쁘다
|
1.2k
|
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