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Pc케이스에 흡기팬 없어도 되요.
|

R5700X
|
1.1k
|
08-12
|
|
0
|
잡담
|
글카 터진 줄 알았는데 아니랍니다
|

greenbox
|
547
|
08-12
|
|
0
|
잡담
|
어제보다 오늘이 더 덥네요
|

구봉만두
|
344
|
08-12
|
|
104
|
잡담
|
ㅈㄴ 추하네 적어도 900만원 환불은 할줄 알았다
|

하만칸
|
12.7k
|
08-12
|
|
1
|
잡담
|
올 8월은 작년보다 시원한 듯
|

러브유
|
655
|
08-12
|
|
8
|
고민/상담
|
배송온 컴퓨터가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

user_1086671
|
16.4k
|
08-12
|
|
46
|
잡담
|
실시간 체ㅎ판 유튜브 라이브 제목 ㅋㅋㅋ
|

x가람x
|
11k
|
08-12
|
|
2
|
질문
|
PC 고장나서 A/S 보냈는데 그래픽카드가 파손됬다고 하네요.
|

user_1036711
|
1k
|
08-12
|
|
0
|
잡담
|
ㅈ모군이 왜 1위인가 했는데
|

최나무
|
1.2k
|
08-12
|
|
0
|
잡담
|
흡 배기 논란중 제일 작은 5090 본체
|

아스트랄
|
769
|
08-12
|
|
2
|
잡담
|
여름에도 티셔츠 두 개 입는 분
|

네빌
|
603
|
08-12
|
|
0
|
고민/상담
|
그래픽카드에서 터지는 소리가 났습니다;;
|

greenbox
|
578
|
08-12
|
|
0
|
잡담
|
상황 뒤집어지나
|

에이지지징
|
712
|
08-12
|
|
19
|
잡담
|
조군컴 올배기 데이터값 뽑는다고 라이브 켰네요
|

패트릭파파
|
9.8k
|
08-12
|
|
2
|
잡담
|
인간관계 지치네요 진짜 ㅠㅠ
|

기욤패트리
|
629
|
08-12
|
|
0
|
잡담
|
인간의 양면성...
|

스카이넷
|
537
|
08-12
|
|
0
|
사이다
|
스마일카드
|

B9P9
|
423
|
08-12
|
|
33
|
잡담
|
그군 혼자 열폭해서 여러 적 만들고있네요
|

cpuvgaram
|
5.6k
|
08-12
|
|
4
|
잡담
|
컴퓨터도 진짜 감가상각 좀 심한거같은데
|

user_858641
|
1.5k
|
08-12
|
|
1
|
잡담
|
케이스 올 배기 사건에 대해 관계자이외에는 불만을 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애니와모모
|
608
|
08-12
|
|
6
|
잡담
|
몇일전 중고 사기꾼이 잡힌후에 대한 글 이후 상황입니다
|

렉스세인트
|
1.5k
|
08-12
|
|
14
|
잡담
|
고양이 입양취소..
|

보라왕자
|
3.5k
|
08-12
|
|
6
|
잡담
|
출퇴근 30분정도면 괜찮은가요
|

Panther
|
3.4k
|
08-12
|
|
10
|
잡담
|
올배기 사건은 아무래도 조립하는 사람이 왕초보
|

유엠피씨
|
3.7k
|
08-12
|
|
0
|
질문
|
811사태 구매자에게 궁금한점
|

Nightcloud
|
944
|
08-12
|
|
0
|
잡담
|
새로구매한 선풍기 다행히 잘되는군요
|

루도
|
473
|
08-12
|
|
0
|
잡담
|
김밥 한줄 통채로 먹기라니...
|

스카이넷
|
638
|
08-12
|
|
16
|
잡담
|
현재 논란인지 아닌지 아무튼 케이스 올 배기 관련 결론입니다.
|

호두련
|
7.6k
|
08-12
|
|
2
|
잡담
|
속초 오징어 난전...
|

Zernith
|
703
|
08-12
|
|
0
|
사이다
|
퀘존에서 사이다채택 안했다고 쪽지가 오는데.
|

케이사손
|
773
|
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