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5G 통신 문제인건지 퀘이사존 서버 문제인건지..
|

던트
|
418
|
07-28
|
|
0
|
잡담
|
드디어 업글 완료! 13900k z790 / 9800x3d x870
|

씨송
|
564
|
07-28
|
|
0
|
사이다
|
파이썬 맞춤법 검사기 코딩(도움 필요ㅜ ㅜ)
|

muj23
|
599
|
07-28
|
|
1
|
잡담
|
이시간에 야식 먹고 있네요
|

user_998513
|
499
|
07-28
|
|
1
|
잡담
|
아 요즘 돈을 자꾸 쓰고 싶네요
|

litesyy
|
693
|
07-28
|
|
0
|
잡담
|
요즘 재밌는 게임 뭐있나요?
|

user_965909
|
506
|
07-28
|
|
0
|
잡담
|
내 무선마우스는 한번 충전에 35일을 갑니다
|

T발놈F융신
|
676
|
07-27
|
|
21
|
잡담
|
미니피시 조립했습니다 핑까좀
|

은고기
|
4.4k
|
07-27
|
|
3
|
잡담
|
이번 여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

앞이안보여
|
1.3k
|
07-27
|
|
2
|
질문
|
방안에 중계기 설치시
|

user_1083234
|
777
|
07-27
|
|
0
|
질문
|
아싸컴에서 조립식 데스크탑 구매할건데요
|

user_1083015
|
1.4k
|
07-27
|
|
62
|
고민/상담
|
컴퓨터 AS 맡겼다가 파손 + 기만 + 사기 제안까지 당했습니다. 대응 ...
|

user_593943
|
14.2k
|
07-27
|
|
1
|
잡담
|
에어컨 전기사용량이 미친거같아요
|

오옭크
|
1.4k
|
07-27
|
|
0
|
잡담
|
이야.. 케이팝 데몬 헌터즈 재밌네요
|

유엠피씨
|
900
|
07-27
|
|
0
|
질문
|
데스크탑 중고 판매에 대해서
|

user_1039741
|
788
|
07-27
|
|
0
|
잡담
|
구매 패턴
|

앞이안보여
|
702
|
07-27
|
|
1
|
잡담
|
인터넷 연결이 끊어져서 , 별생각을 다했고
|

앞이안보여
|
844
|
07-27
|
|
2
|
잡담
|
이런 거 파는 ㅅㄲ들은 신고 안돼요?? (린필드+g640 = 16만원)
|

몸땡
|
1.8k
|
07-27
|
|
0
|
질문
|
형님들, 에어건 비교 좀 부탁합니다.
|

망고캔디
|
764
|
07-27
|
|
1
|
잡담
|
가정용 프린터 속터지네요..
|

하늘의선율
|
1.2k
|
07-27
|
|
45
|
잡담
|
핫딜게 바이럴
|

에이수스어서가고
|
4.5k
|
07-27
|
|
8
|
잡담
|
대원cts as문의 레전드
|

횬이
|
1.6k
|
07-27
|
|
0
|
잡담
|
i9 14900KS, RTX 5090 전기 많이 먹네요. 1,070W !...
|

수정이
|
970
|
07-27
|
|
0
|
사이다
|
조립피씨를 구매하게되면 윈도우는 어떻게 깔아야하나요
|

user_1083015
|
721
|
07-27
|
|
0
|
잡담
|
노트북 충전선 C타입
|

오늘은삼겹살
|
642
|
07-27
|
|
1
|
질문
|
컴퓨터가 갑자기 멈춘뒤 부팅이안되는 이유가 뭘까요?
|

teraneta
|
643
|
07-27
|
|
1
|
사이다
|
류진3익스트림vs류오4
|

user_913444
|
887
|
07-27
|
|
1
|
고민/상담
|
MONTECH TITAN 1200 플래티넘 케이블 진짜 너무하네요
|

9950x3d48su
|
516
|
07-26
|
|
0
|
사이다
|
컴퓨터가 멈추는데 의심되는 원인있을까요?
|

짜장범벅
|
446
|
07-26
|
|
2
|
잡담
|
랜카드 고장으로 dhcp만 안될 수 있나요 ?
|

외않되지
|
466
|
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