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하이마트 완본체 고장 전화 왔는데 믿어도 될까요?
|

user_1084508
|
730
|
08-05
|
|
1
|
잡담
|
다들 맛점하세요~!
|

개냥이송곳니
|
489
|
08-05
|
|
7
|
잡담
|
소소하게 컴퓨존 이벤트 당첨
|

야자나무
|
1.4k
|
08-05
|
|
2
|
사이다
|
아 이거 어딘가의 번들 드라이버였는데..
|

손씨
|
624
|
08-05
|
|
11
|
사이다
|
이 벽을 뭘로 가릴까요?
|

user_1080830
|
4.9k
|
08-05
|
|
1
|
잡담
|
컴 견적은 진짜 친한 사람만 짜주고
|

awerg
|
787
|
08-05
|
|
2
|
정보
|
탁탁몰 5090 특가 아직 남았습니다
|

FFNAVI
|
839
|
08-05
|
|
0
|
질문
|
형님들 오랜만에 조립컴 사봤는데 상황 좀 봐주세요 ㅠㅠㅠㅠ
|

개구리뒷다리
|
419
|
08-05
|
|
0
|
잡담
|
지난주보다 덜 더워요
|

불싸이버거
|
438
|
08-05
|
|
1
|
잡담
|
버거킹 치폴레 괜찮습니다.
|

앞이안보여
|
815
|
08-05
|
|
0
|
잡담
|
잠시 사라졌던 유튜브 노래가 등록돼서 좋네요
|

CL351356
|
526
|
08-05
|
|
0
|
고민/상담
|
ㅇㅇ
|

메인119
|
733
|
08-05
|
|
2
|
잡담
|
드디어 컴퓨터 사네요
|

통신보안
|
507
|
08-05
|
|
0
|
고민/상담
|
회사 기숙사에 살까요? 따로 월세를 구할까요?
|

지르고후회하자
|
1.5k
|
08-05
|
|
1
|
잡담
|
컴퓨터 드레곤볼이 끝났습니다..
|

승촬
|
426
|
08-04
|
|
1
|
잡담
|
매즈미켈슨의 아담스 애플을 보니 퀘이사존이 떠올랐습니다.
|

STABLECOFFEE
|
497
|
08-04
|
|
5
|
잡담
|
오랜만의 사망여우 영상 - 사기꾼은 계속 사기꾼
|

Zernith
|
1.2k
|
08-04
|
|
0
|
잡담
|
퀘이사존의 사이다 제도는 정말 좋은 제도인것 같습니다.
|

채수빈
|
1.3k
|
08-04
|
|
0
|
잡담
|
월요일도 끝나가네요~~
|

오늘은삼겹살
|
312
|
08-04
|
|
0
|
질문
|
트위터X 유료 1달 해보신분? 자동결제 되버리는지..
|

고고미
|
743
|
08-04
|
|
1
|
잡담
|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세요. ^^
|

채수빈
|
703
|
08-04
|
|
0
|
잡담
|
네오플 직원들 년봉이 멋지네요
|

지금이에요
|
1.1k
|
08-04
|
|
1
|
질문
|
비슷한 금액일때 어떤 기준으로 업체를 선정하시나요?
|

구름꽃
|
518
|
08-04
|
|
12
|
잡담
|
의외로 에어컨 보다 전기세 많이 나가는 가전
|

user_1007633
|
3.4k
|
08-04
|
|
0
|
잡담
|
아 저번주 휴가여서 그 사태 이제 확인했네요.
|

퀘사뉴비
|
571
|
08-04
|
|
0
|
잡담
|
컴퓨존에서 주말에 파워 하나를 구매했는데
|

BigStar
|
696
|
08-04
|
|
1
|
사이다
|
관세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
|

꾼고구마
|
676
|
08-04
|
|
6
|
잡담
|
코스피 3500은 갈까요?
|

불싸이버거
|
897
|
08-04
|
|
2
|
잡담
|
우리도 드론조종병 부대 엄청 양성중이라네요.
|

머슬할발
|
1.1k
|
08-04
|
|
0
|
질문
|
전라도쪽 비가 오나요?
|

네빌
|
364
|
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