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이제 밤에도 에어컨 틀 때가 왔군요.
|

채수빈
|
624
|
06-27
|
|
1
|
고민/상담
|
어렵네요
|

뿌리깊은소나무
|
570
|
06-27
|
|
0
|
잡담
|
업글했습니다.
|

Metatron
|
401
|
06-27
|
|
0
|
축하
|
므시에서 마우스 경품 받은후기
|

MildSevenStars
|
617
|
06-27
|
|
0
|
잡담
|
.
|

user_931320
|
524
|
06-27
|
|
0
|
잡담
|
부동산이 오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

아스트랄
|
660
|
06-27
|
|
1
|
잡담
|
오징어게임3 평가...
|

블루팡아이티
|
1.4k
|
06-27
|
|
1
|
잡담
|
AMD가 엔비디아를 역전하는 날이 올까요?
|

오버클럭하수
|
934
|
06-27
|
|
0
|
잡담
|
재정러시아 VS 공화정러시아
|

windzard
|
628
|
06-27
|
|
5
|
사이다
|
토익시험 2주 남았는데 lc 하고 rc 중에 뭐에 집중할까요
|

지구인으로환생
|
1k
|
06-27
|
|
0
|
잡담
|
방심하다가 너무 뻔한 사기에 당했네요
|

성공지수
|
768
|
06-27
|
|
1
|
잡담
|
4090 유저분들 솔직히 지금 5090 땡기나요?
|

오버클럭하수
|
1.2k
|
06-27
|
|
0
|
잡담
|
KB Pay 공식 어플 공지 통해서 스위치2 되팔이 홍보.. 이거 맞나요...
|

PokaChip
|
649
|
06-27
|
|
0
|
잡담
|
저녁 고민이네요
|

푸라이드
|
460
|
06-27
|
|
0
|
잡담
|
오늘 오징어게임 나오네요
|

돌돌도리도
|
474
|
06-27
|
|
1
|
잡담
|
러브버그 골치 아프네요ㅠ
|

구봉만두
|
639
|
06-27
|
|
3
|
잡담
|
오늘 야식은 곱창을 먹을까해요
|

고라파더억
|
496
|
06-27
|
|
106
|
잡담
|
사람이 죽는걸 봤습니다..
|

모던이궐
|
9.8k
|
06-27
|
|
1
|
질문
|
직장인 필수 스킬 커피 심부름 완벽 가이드 알려주실 분?
|

강서참치마요
|
853
|
06-27
|
|
4
|
잡담
|
IT 업종 근무중인 사람이 본 컴린이 구별법.
|

퀘사뉴비
|
1.4k
|
06-27
|
|
3
|
잡담
|
4k 환경에서 5600x -> 7800x3d는 변화가 없네요
|

KOGARU
|
1.3k
|
06-27
|
|
1
|
질문
|
잇섭컴 고민중인데
|

최나무
|
1.2k
|
06-27
|
|
11
|
잡담
|
주 4일 근무제 해보신분 계신가요?
|

패트릭파파
|
2.3k
|
06-27
|
|
0
|
잡담
|
글카 업글하고 제일재밌는게
|

도라의가방
|
529
|
06-27
|
|
0
|
잡담
|
미치겠습니다
|

개냥이송곳니
|
482
|
06-27
|
|
2
|
잡담
|
그래픽카드 넘 비싸요
|

텅장장
|
1.3k
|
06-27
|
|
2
|
잡담
|
밖을 못나가겟어요
|

추골
|
848
|
06-27
|
|
0
|
잡담
|
중고 거래, 잘잘못을 따지긴 어렵지만… (개인 경험 공유)
|

user_934083
|
594
|
06-27
|
|
0
|
잡담
|
스팀 여름세일 지름
|

abcbmaster
|
856
|
06-27
|
|
3
|
잡담
|
써멀구리스 사러 갔다가 과소비했음
|

임뾰로롱
|
883
|
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