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데스크탑 본체 중고로 팔려는데 본체 vs 반본체
|

익명처리
|
813
|
06-25
|
|
1
|
사이다
|
이사할 때 컴퓨터 어떻게 옮기셨나요?
|

낭만총잡이
|
5.9k
|
06-25
|
|
3
|
질문
|
첫차 고민
|

DAFTDEFT
|
717
|
06-25
|
|
21
|
잡담
|
중고나라 사기꾼들 역겹긴 합니다.
|

이레아
|
2.6k
|
06-25
|
|
0
|
잡담
|
날씨따라 기분타는게 심해지네요
|

구봉만두
|
429
|
06-25
|
|
12
|
사이다
|
퀘존장터에서 거래했는데 사기당한거같습니다.
|

피요옹
|
2.2k
|
06-25
|
|
3
|
질문
|
당근 거래 어제 했는데
|

고로쇠약수캬
|
1.2k
|
06-25
|
|
0
|
질문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user_215949
|
20
|
06-25
|
|
0
|
잡담
|
이번달도 공감가는 짤입니다
|

user_1071584
|
532
|
06-25
|
|
0
|
잡담
|
교촌은 장사를 잘하는건지
|

user_1073580
|
692
|
06-25
|
|
1
|
질문
|
요즘 컴퓨터 부품들 시세가 어떤가요??
|

코가사
|
1k
|
06-25
|
|
3
|
잡담
|
이사 준비 할 때가 됐는데
|

고라파더억
|
458
|
06-25
|
|
1
|
잡담
|
장터에 사기꾼이 의심스러운데 아직도 판매글이 개시되어 있어 글을 남겨봅니...
|

-596
|
713
|
06-25
|
|
0
|
잡담
|
연애 잡담!
|

강서참치마요
|
687
|
06-25
|
|
3
|
잡담
|
4월 출생아 수, 34년 만에 최대 증가…혼인도 6년 만에 최고치
|

user_1073586
|
1.1k
|
06-25
|
|
0
|
잡담
|
쯔란 좋아하시나요
|

돌돌도리도
|
604
|
06-25
|
|
10
|
잡담
|
배너광고가 너무 정신 사납네요
|

몽냥몽냥
|
835
|
06-25
|
|
2
|
정보
|
2010년도 끝판왕 글카 가격. ㄷㄷ
|

오버클럭하수
|
3.5k
|
06-25
|
|
0
|
잡담
|
밸런스게임. Manli RTX 5070ti 대 Manli RTX 5080...
|

malgal
|
734
|
06-25
|
|
0
|
질문
|
모션데스크 책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

고추냉이
|
1.4k
|
06-25
|
|
3
|
잡담
|
한동안 오지게 덥더니..
|

하늘의선율
|
1k
|
06-25
|
|
1
|
잡담
|
일이 잘 되다가도 , 안 되는 시기가 오면
|

앞이안보여
|
754
|
06-25
|
|
0
|
질문
|
편의점택배 송장 출력후 접수하면 전산바로뜨죠?
|

편집지방생
|
900
|
06-25
|
|
0
|
사이다
|
언제 사는게 좋을까요
|

대장
|
714
|
06-24
|
|
0
|
질문
|
뉴젠 스컬 850M 소음 A/S
|

user_1035910
|
647
|
06-24
|
|
0
|
잡담
|
실수 후 자책을 하는 이유에 대한 고찰
|

헬스
|
592
|
06-24
|
|
0
|
질문
|
Y703 내수롬 34면 잘 탄걸까요?
|

user_586500
|
1.1k
|
06-24
|
|
0
|
사이다
|
알리 결제수단별 할인은 최초 한번씩인가요?
|

Bluemoon1718
|
514
|
06-24
|
|
0
|
정보
|
요즘 습기가 많아서,, 제습기 없으신 분들을 위한 꿀팁!
|

user_1023742
|
1.1k
|
06-24
|
|
1
|
질문
|
컴퓨터를 샀는데 이중 박스 비용이라고 추가 청구하는곳이 있나요?
|

MESX
|
812
|
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