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질문
|
컴터 부품 교체
|

user_1066480
|
543
|
05-15
|
|
9
|
잡담
|
중고 글카 사기 전설의 레전드
|

VaNir
|
2.2k
|
05-14
|
|
1
|
잡담
|
쥐씨에서 Y70터치 화이트 컴 맞췄습니다
|

user_753658
|
3.1k
|
05-14
|
|
1
|
사이다
|
21v 쓰는 공구 배터리 잘아시는분...
|

뽑기신이시여
|
506
|
05-14
|
|
0
|
잡담
|
크리스탈 디스크 인포 완전 이상하게 뜨네요
|

짜라짜짜파
|
446
|
05-14
|
|
0
|
잡담
|
이건 고주파 아닌거같은데...?
|

벤딹
|
584
|
05-14
|
|
0
|
질문
|
증정 이벤트 궁금합니다 (둠)
|

매앵고
|
669
|
05-14
|
|
78
|
잡담
|
남편을 위한 소소한 서프라이즈 이벤트 준비중 입니다 +후기
|

날씨요정
|
5.4k
|
05-14
|
|
0
|
질문
|
한번만 살려주세요 바이오스 부팅 옵션 건드렸다가 조쟜습니다
|

user_992407
|
748
|
05-14
|
|
0
|
잡담
|
요 동네도 시작되었군요
|

유엠피씨
|
760
|
05-14
|
|
5
|
잡담
|
트롤리 딜레마 - ver.막장왕조
|

유엠피씨
|
975
|
05-14
|
|
1
|
질문
|
이번 빅스마일데이 106정도썼는데 이정도면..?
|

독정
|
1.9k
|
05-14
|
|
0
|
질문
|
전기기술자분들 계실까요 ㅜㅜ?
|

쪼탱
|
784
|
05-14
|
|
0
|
잡담
|
(잔혹동화) 어느 쥐돌이의 회고록 - 비스트맨의 멸종에 대하여
|

user_600927
|
700
|
05-14
|
|
3
|
잡담
|
앞으로 컴을 살 때는 무조건 온라인으로만 살까봐요
|

문씨
|
918
|
05-14
|
|
0
|
질문
|
혹시 드래곤볼해서 대행조립을 맡기면..(해보신분들)
|

뉴비예요
|
1.8k
|
05-14
|
|
1
|
질문
|
본체 사고 확인 뭐하면될까요
|

user_1065289
|
618
|
05-14
|
|
0
|
질문
|
이번에 컴터 업글하려는데 차이가 많이 날까요?
|

기스락
|
654
|
05-14
|
|
8
|
잡담
|
퀘이 포인트 모으는재미
|

펭돌이
|
899
|
05-14
|
|
2
|
잡담
|
본체가격250~+에 4k 35인치초과 모니터를 보는 내시선
|

쿠팡사존
|
568
|
05-14
|
|
2
|
사이다
|
피씨디렉트 제이씨현 차이가 뭐에요..?
|

user_783119
|
6.4k
|
05-14
|
|
0
|
잡담
|
키보드만 집에 7개있는데
|

user_1062172
|
707
|
05-14
|
|
3
|
질문
|
[의견확인 요청] 먹통이라는 노트북을 구매했습니다.
|

길갈라드
|
1.3k
|
05-14
|
|
1
|
잡담
|
드디어 천명 넘겼네요..
|

용산데미안
|
779
|
05-14
|
|
1
|
잡담
|
식곤증이 심하네요
|

단탄지조아
|
645
|
05-14
|
|
0
|
질문
|
게임패드 질문입니다.
|

dkslsepdy12
|
592
|
05-14
|
|
0
|
잡담
|
컴터 이번에 처음 조립해보렵니다
|

user_1065988
|
373
|
05-14
|
|
2
|
잡담
|
QM도 급이 있나보군요
|

올해는금손
|
1.8k
|
05-14
|
|
0
|
잡담
|
이번 "빅 호구데이"? 에 많이 구매하셨나요? ㅎㅎ
|

Umbrella-Co
|
1.2k
|
05-14
|
|
0
|
잡담
|
시흥시 블루컴퓨터에서 조립대행맡곁는데 아주 잘해주시내요
|

그래픽카드너무비쌈
|
1.3k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