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
|
잡담
|
오늘도 빡대가리 저지능자 들때문에 고생을 ㅡㅡ
|

츄르맛잇어
|
1.2k
|
05-12
|
|
0
|
잡담
|
지마켓 스마일데이라서 얼마나 가격이스마일한가 봣더니
|

그래픽카드너무비쌈
|
705
|
05-12
|
|
0
|
잡담
|
제미니야. 제미니야. 그게 무슨 소리니. 나는 너의 헛소리를 이해할 수가...
|

Black.T
|
620
|
05-12
|
|
0
|
사이다
|
조텍 rtx5070 솔리드 이정도면 잘산건가요?
|

사만디
|
841
|
05-12
|
|
2
|
잡담
|
걍 컴터 고장 게시판을 만드면 안되나요?
|

atte32
|
913
|
05-12
|
|
0
|
잡담
|
절 욕해주십쇼
|

브라우니쿠키
|
788
|
05-12
|
|
0
|
잡담
|
월요병 어쩔 수 없네요
|

떡튀오
|
339
|
05-12
|
|
0
|
질문
|
컴린이 컴퓨타 업그레이드중인데 질문이씀다
|

흰컴터쓰니백컴
|
441
|
05-12
|
|
0
|
질문
|
5080 구매 둠 무료 증정 이벤트 관련 질문
|

user_771742
|
533
|
05-12
|
|
0
|
잡담
|
오늘부터 날씨 좋네요
|

user_400512
|
624
|
05-12
|
|
5
|
잡담
|
장터 신고해도 사기꾼들 여전히 판치네요
|

가시고기7101
|
1.1k
|
05-12
|
|
1
|
질문
|
컴퓨터 교체고민
|

Deukar
|
567
|
05-12
|
|
2
|
잡담
|
대형 손풍기 고민중
|

유엠피씨
|
4.9k
|
05-12
|
|
1
|
사이다
|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쿠폰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라고만 뜸니다
|

이모셔널데미지
|
1.1k
|
05-12
|
|
1
|
잡담
|
엌ㅋ 버근가 ㅋㅋ
|

유엠피씨
|
684
|
05-12
|
|
5
|
잡담
|
퀘이사존 평균연령대.
|

퀘사뉴비
|
1.3k
|
05-12
|
|
1
|
질문
|
시디즈 vs 듀오백 의자 추천 부탁합니다
|

일점사
|
8.2k
|
05-12
|
|
0
|
잡담
|
AI이미지로 다람쥐 아트
|

user_600927
|
599
|
05-12
|
|
0
|
질문
|
b650m aorus elite ax ice 듀얼오리 쓰는 분 있어요?
|

해달달
|
563
|
05-12
|
|
2
|
잡담
|
6월부터 쿠팡플레이 무료는 좀 세네요.
|

채수빈
|
1.5k
|
05-12
|
|
0
|
잡담
|
SKT 유심 재설정?
|

ch9ok
|
1.3k
|
05-12
|
|
2
|
잡담
|
4060ti 16GB 구하다가 중고나라 양심터진인간들 보니 화나네
|

대포미니언
|
2.8k
|
05-12
|
|
0
|
잡담
|
당근 좀 어떻게 해라좀 진짜
|

쿨피스2
|
1.8k
|
05-12
|
|
1
|
질문
|
알리 할인 적용된거 맞나요?
|

user_895942
|
560
|
05-12
|
|
1
|
잡담
|
저는 램이 참 어렵네요..
|

p1ng9
|
538
|
05-12
|
|
6
|
정보
|
제 나름의 그래픽카드 팬 분리법입니다
|

아란10년
|
2.1k
|
05-11
|
|
0
|
잡담
|
옛날 삼성컴퓨터에 제공된 삼성 배경화면 모음...
|

빌려온컴덕이
|
1k
|
05-11
|
|
1
|
질문
|
새 컴 세팅할 때 케이블 연결시 멀티탭 전원 끄는 게 안전한가요?
|

user_1059501
|
560
|
05-11
|
|
12
|
잡담
|
파도파도 계속 나오는 그 회사의 위장계열사 논란
|

Zernith
|
4.1k
|
05-11
|
|
1
|
잡담
|
안녕하세요
|

일만팔바
|
384
|
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