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0

램추천이용

퀘이사존 나도고수되고파
7 432

2026.05.22 19:10

댓글: 7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메모리를 미리 하나 사둘까 생각중인데요... 9

퀘이사존 user_1060306
749 01-19
0 사이다

단발램 구성시 2번슬롯으로 구성하면되나용? 2

퀘이사존 Dandy
452 01-19
0 질문

램 중고거래 구매 가격 16

퀘이사존 user_1052222
827 01-19
1 사이다

PC 메모리 추가하려고하는데 질문있습니다. 4

퀘이사존 user_1120635
337 01-19
2 질문

집에 보관하고 있던 새제품인데 이런거 요즘도 수요가 있을까요? 9

퀘이사존 Vasta
846 01-19
5 잡담

중국램 못믿겠으면 커세어도 못사는거 아닌가요? 27

퀘이사존 -385
3.4k 01-19
0 사이다

asus 메인보드 질문 드립니다 8

퀘이사존 Sum41
634 01-19
0 사이다

접기생성기가 번개도 막아주나요? 14

퀘이사존 블루햄스터
596 01-19
0 잡담

컴 볼때마다 메인보드 핀 하나 부숴먹는게 넘 마음아프네요 4

퀘이사존 흑토백토
909 01-19
0 질문

컴맹인데 제 보드에 램 추가해도 될까요? 16

퀘이사존 쿠쿠마
408 01-19
0 질문

cpu z spd 메모리 슬롯 질문 3

퀘이사존 김베컴
424 01-19
3 질문

이거 하이닉스 a 다이 언락 맞나요? 15

퀘이사존 DEAN0210
909 01-19
2 질문

9800x3d 사망인걸까요.. 11

퀘이사존 멋쟁이739
3.9k 01-19
0 잡담

2028에는 램값 안정화가 올까요 5

퀘이사존 ocean479
5.5k 01-19
0 질문

CPU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로스트아크,롤) 14

퀘이사존 총총콩콩
593 01-19
0 질문

컴사용중에 전원이 꺼지고 켜지는소리가 나요 4

퀘이사존 주화앙
328 01-19
2 잡담

7500x3d는 x3d계의 저전력 게이밍 cpu 포지션이군요. 6

퀘이사존 R5700X
1.7k 01-19
0 사이다

컴알못인데 너무 어렵네요...선배님들 도와주세요 ㅠㅠ 9

퀘이사존 user_1111149
432 01-19
20 질문

CPU비닐 안 때고 5년이나 넘게 썼네요 52

퀘이사존 user_366160
7.2k 01-19
0 질문

램 쓰던거 팔고 새로 사려고 합니다 2

퀘이사존 user_1120573
470 01-19
2 질문

x870e apex 메모리 호환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
610 01-19
0 사이다

메모리 fsb:dram 비율 질문드립니다. 4

퀘이사존 고로케바케
826 01-19
0 질문

Ddr4 xmp 램 질문 1

퀘이사존 휴스턴케이디
461 01-18
0 질문

대원씨티에스 택배보내는방법 알려주세요 ㅜ 5

퀘이사존 user_1114869
519 01-18
0 사이다

부팅시간 40초면 빠른 건가요? 13

퀘이사존 도도9
665 01-18
0 잡담

지금시기에 드래곤볼은 미친짓입니다.. 완본체가 이득 11

퀘이사존 Dandy
1.2k 01-18
2 사이다

9800X3D 커옵 -20 테스트 했는데 괜찮은건가요? 11

퀘이사존 돈버는중
957 01-18
0 사이다

9400f에서 5600 7

퀘이사존 jinsung
560 01-18
1 사이다

cpu랑 메인보드 교체 질문입니다. 6

퀘이사존 윤렉서스
439 01-18
2 사이다

Crucial DDR5 메모리 16Gb 2개 짜리 말도 안될 역대가? 진짜인지... 11

퀘이사존 그만지르자
1.8k 01-18

신고하기

신고대상


신고사유

투표 참여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