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1 사이다

ESSENCORE KLEVV DDR4 32G PC4-25600 두개 쓰고 있는데 2

퀘이사존 user_1130736
788 03-10
0 잡담

램 초기불량으로 2번째 교환인데 또 초기불량이네요. 2

퀘이사존 스피닉스
840 03-10
1 사이다

램(메모리) 16gb 2개 vs 32gb 1개 4

퀘이사존 하나콩
942 03-10
0 잡담

올해 제 운이 진짜 안좋나봅니다.. 3

퀘이사존 월향연초
744 03-10
6 잡담

보드 전원부 남아도는 용량은 자기만족인 걸까요 40

퀘이사존 어로스아리
2.2k 03-10
9 잡담

저기요!! 그쪽 AI 는 98x3d 애즈락 보고 뭐래요 11

퀘이사존 후렌치스파이
2.4k 03-10
0 사이다

알리 곧 16주년?으로 알고있는데 3

퀘이사존 YATA
1.1k 03-10
0 잡담

알리 16주년 세일 때 x870e 보드 집을수 있을까요 2

퀘이사존 user_1087875
912 03-10
0 질문

6400 cl28 1ㄷ2 질문 1

퀘이사존 user_1108419
717 03-10
0 질문

램 클럭 질문입니다 2

퀘이사존 user_1130827
639 03-10
0 사이다

32gb 싱글 하나 쓰는거 별론가요? 6

퀘이사존 user_1130736
909 03-10
0 사이다

유통사에서 말하는 보증일이 제조일 기준인가요? 6

퀘이사존 회수스
835 03-10
2 질문

cpu 궁금한점 질문입니다!! 7

퀘이사존 진짜컴린이에요
682 03-10
1 사이다

b450보드 b550으로 교체 필요가 있을까요?? 4

퀘이사존 진성똥믈리에
964 03-10
0 사이다

cpu는 사설수리 업체 없죠? 1

퀘이사존 세라
1.1k 03-10
0 질문

원컴 방송 사양 8

퀘이사존 user_1128696
984 03-10
0 잡담

구팔삼디살려고했는데 2

퀘이사존 노력없이결실없다
806 03-10
1 질문

Cpu하고 메인보드 교체하고 싶은데 어느 쪽으로 가는게 나을까요? 14

퀘이사존 user_859604
736 03-10
20 잡담

노바야 제발 버텨줘...ㅠㅠ 25

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
2.9k 03-10
0 질문

보드 ez conn 케이블에.. 5

퀘이사존 이수보이스
738 03-10
21 잡담

9800x3d 사망했네요 (feat.asrock) 32

퀘이사존 ToBeShine
6.1k 03-10
0 잡담

HWMonitor 센서 오류있네요. 1

퀘이사존 별아리
848 03-10
2 질문

Cpu 교체 후 윈도우진입이 안됩니다 14

퀘이사존 님스
933 03-10
0 질문

메인보드 왔는데 케이블 하나가 ... 4

퀘이사존 이수보이스
808 03-10
1 질문

amd 칩셋을 설치하지 못했습니다. 4

퀘이사존 Glo
975 03-10
0 질문

14900k 언더볼팅 이정도면 될까요? 2

퀘이사존 다이버저스틴
986 03-10
2 질문

어제 보드 바꿨는데 ..랜카드 연결구멍이 두개; 11

퀘이사존 마제스틱z
1.1k 03-10
0 질문

램 문제 인걸까요? 2

퀘이사존 user_1099829
695 03-10
0 사이다

13700k + tuf h670 d4 호환 안될까요? 6

퀘이사존 user_630234
662 03-10
3 잡담

애즈락 보드 바이오스 4.1 업글후 간헐적 블루스크린이 사라진거 같네요. 1

퀘이사존 쇼미더덕
1.1k 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