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3 잡담

애즈락 cpu 사망 소식 보면 제가 운이 좋았나봅니다 9

퀘이사존 퀘이사아에
2k 03-07
1 사이다

783d->983d 바꿀려고 하는데 쿨러나파워도 바꿔야 할까요? ㅜㅠ 11

퀘이사존 G놈
958 03-07
1 질문

벤큐 XL2566X+ 이번에 구매하는데, 지금 본체로는 아깝나요 ? 3

퀘이사존 user_1130792
695 03-07
0 질문

미치겠네요 며칠전에 램?문제로 글쓴 사람인데 2

퀘이사존 user_835307
776 03-07
0 질문

리니지m 9클라 돌리려는데 중고컴 추천부탁드립니다. 1

퀘이사존 user_1007044
18.6k 03-07
0 사이다

증상이 좀 특이합니다.. 도와주세요 7

퀘이사존 유링율
762 03-07
1 질문

램 가격에 대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고수분들 5

퀘이사존 메로멍텅구이
1.1k 03-07
0 질문

도와주세요 형님들.. 2

퀘이사존 user_958359
670 03-07
3 잡담

983D 너무좋네요 ㅎㅎ 1

퀘이사존 Tavinen
1.6k 03-07
1 질문

cpu 소켓 관련해 메인보드 종류 질문이 있습니다. 10

퀘이사존 user_1113634
721 03-07
1 사이다

12400에서 14600 바꾸려는데 8

퀘이사존 user_747523
1.1k 03-07
1 잡담

게임하려면 역시 수냉이군요 14

퀘이사존 철수머털막내
1.4k 03-07
1 질문

동생이 중고 컴퓨터 구매한다는데 의견 좀 묻겠습니다.. 9

퀘이사존 user_699082
915 03-07
1 잡담

583D에서 983D로 넘어왔습니다. 2

퀘이사존 여우주식회사
1.3k 03-07
6 잡담

9950X3d 첫세팅은 어려웠지만 성능은 괴물이네요 2

퀘이사존 user_1122678
1.6k 03-07
2 질문

12900k 램 16기가 인데 롤에서만 렉이 걸리네요 5

퀘이사존 user_1069834
1.1k 03-07
0 사이다

cpu에 써멀이 이렇게 묻어도 괜찮을까요? 3

퀘이사존 시간많은사람
899 03-07
0 사이다

1

퀘이사존 user_1129509
699 03-07
0 질문

ddr5 램 오버클럭 4

퀘이사존 user_1108419
825 03-07
0 사이다

보드가 상급일수록 바이오스를 좀 더 보고 배포하나요? 4

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
1.2k 03-07
0 사이다

쿠팡에서 파는 거의 반값에 파는 램 믿을만한가요? (링크 첨부) 7

퀘이사존 user_997520
1.2k 03-06
0 질문

한번만 봐주실수있으실까요..? 3

퀘이사존 user_1004746
677 03-06
0 질문

인텔 코어 울트라 5 225 정품 쿨러 사용 4

퀘이사존 형래79
917 03-06
0 사이다

9800X3D + Kraken Plus 360인데 시네벤치 R23 멀티 시 최대 89.2도, 정상 범위일까요... 7

퀘이사존 NOEL1225
812 03-06
2 잡담

5070에 9850x3d는 낭비일까요? 6

퀘이사존 잉지
1.1k 03-06
1 질문

쿨러교체 1

퀘이사존 user_1021648
657 03-06
0 질문

급히 질문 드립니다 ㅠㅠ 9

퀘이사존 Mepi
681 03-06
2 사이다

6000 cl28 vs 6400 cl30 3

퀘이사존 user_1127958
1.4k 03-06
1 질문

타임스파이 결과 관련 질문있습니다 1

퀘이사존 Bluemoon1718
697 03-06
6 질문

주식용 컴퓨터라고 해서 맞췄는데 렉걸리는 이유가 뭘까요? 21

퀘이사존 Intimacy428
2.2k 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