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2 사이다

이 사양이면 윈도우11 로 넘어가도 되나요? 7

퀘이사존 user_455463
958 03-04
0 사이다

수랭쿨러 장착시에 볼트를 너무 세게 조이면 소켓핀이 부러지나요? ㅠㅠ 5

퀘이사존 Danseuseu
963 03-04
1 사이다

라이젠 시스템 업그레이드 (램존버나 중고램)vs cpu 업그레이드 11

퀘이사존 장수하늘소
826 03-04
0 사이다

컴린이 오버클럭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1129808
618 03-04
3 사이다

현재 메인보드 및 GPU 중고품으로 업그레이드 추전좀요 35

퀘이사존 컴알못임7
1k 03-04
2 질문

7800x3d 호환여부 질문드립니다. 5

퀘이사존 user_976439
692 03-04
0 사이다

하이닉스 a다이 시금치 오버클럭 질문드려요 5

퀘이사존 다루송
689 03-04
3 잡담

삼성전자 주식 박살나고 있는중 12

퀘이사존 The심슨
10.6k 03-04
4 잡담

전쟁여파로 램값은 떨어지겠네요 9

퀘이사존 user_785696
2.7k 03-04
3 사이다

현재사양에서 14600k로 가고싶은데요. 12

퀘이사존 액션
1.1k 03-04
1 사이다

완본체 구입했습니다..! 11

퀘이사존 珍祐
849 03-04
0 사이다

MSI B550M MORTAR M.2 기본 방열판 구매처 18

퀘이사존 user_1088561
820 03-04
3 질문

cpu 온도가 이상해요 4

퀘이사존 user_1130283
760 03-04
0 사이다

램 테스트중인대요 8

퀘이사존 김마오
821 03-04
0 사이다

라이젠7 그래니트 9700X 오버클럭 상태 6

퀘이사존 user_1130224
749 03-04
1 잡담

265K 완벽하게 해결했습니다. 12

퀘이사존 철수머털막내
1.2k 03-04
3 정보

애즈락 X870 정식 바이오스4.10 버전과 일부 킹뱅크램 호환불가 10

퀘이사존 김응징361
1.8k 03-04
0 질문

메인보드 온도 고장난건가요? 1

퀘이사존 크리온
649 03-04
0 사이다

메인보드 후면 주황불 잘 아시는분 있나요? 2

퀘이사존 user_1130252
691 03-04
1 질문

조립 3

퀘이사존 user_1108419
635 03-04
1 질문

에센코어 클레브 램 3

퀘이사존 user_1129509
967 03-04
0 잡담

앱플레이어만 키고 5분 지나면 벽돌 되는거 해결했습니다

퀘이사존 user_1122678
803 03-03
0 질문

새 컴퓨터 프레임드랍 질문 9

퀘이사존 관자노림
791 03-03
2 질문

중고로 ddr4 16g 램 구입할려는데 호환이랑 가격 괜찮은지 봐주세요 2

퀘이사존 user_1130243
762 03-03
2 사이다

cpu와 메인보드를 교체하려합니다 주의사항있을까요? 5

퀘이사존 user_493371
756 03-03
0 사이다

EXPO 적용 후 성능 하락?? 11

퀘이사존 짭싱크
969 03-03
0 질문

램 rgb때문에 메인보드 고주파 날 수 있나요? 1

퀘이사존 user_1126500
734 03-03
1 사이다

cpu 램 메인보드 메모리 지원 질문 드립니다 6

퀘이사존 user_1130224
657 03-03
1 사이다

메인보드 호환 질문드립니다. 2

퀘이사존 Sun08
628 03-03
1 질문

9800x3d vs zen6 cpu 2

퀘이사존 Tavinen
1.2k 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