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려요. 3

퀘이사존 치킨두조각
697 03-02
4 사이다

5800x 3070 배그 프레임드랍 14

퀘이사존 한글숫자영문
1.2k 03-02
0 질문

원래 바이오스 설정 후 재부팅하면 간혹 검은화면 뜨나요? 1

퀘이사존 user_1127551
724 03-01
1 사이다

컴린이 KLEVV DDR5-6000 CL30 volt v 램을 샀는데요.. 2

퀘이사존 user_1129834
962 03-01
0 잡담

Windows 보안 트레이 재등장? 2

퀘이사존 짭싱크
713 03-01
0 질문

바이오스 무한진입 해결좀 해주세요. 20

퀘이사존 shigure
828 03-01
2 잡담

램 가격이 미쳤네요... 6

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
1.6k 03-01
1 사이다

9800x3d + 4080에 들어갈 메인보드좀 추천해주세요 4

퀘이사존 타룬
829 03-01
0 사이다

기가바이트 z790 바이오스 업데이트 질문드립니다. 8

퀘이사존 애옹e
721 03-01
1 잡담

CPU 가격이 흠..... 1

퀘이사존 SWEETDREAM
897 03-01
0 질문

램 질문 4

퀘이사존 user_1108419
625 03-01
1 질문

이런 사이트에서 파는거 사면 큰일 나요? 3

퀘이사존 user_709494
821 03-01
0 질문

메인보드 램 오류 질문 1

퀘이사존 user_879966
526 03-01
0 질문

램 expo 이상 11

퀘이사존 user_1108419
705 03-01
0 질문

9950X3d 어떤가요 1

퀘이사존 user_1122678
937 03-01
3 질문

내일 CPU 바로 구매 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8

퀘이사존 Lena96
1.2k 03-01
0 사이다

cpu 중고 시세 1

퀘이사존 blue2024
755 03-01
1 질문

램 오버 3

퀘이사존 user_1108419
570 03-01
2 사이다

FHD240 배그 발로란트 옵치2 이정도 사양으로... 12

퀘이사존 Yah
997 03-01
3 사이다

14600k ddr4 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22

퀘이사존 똥강호
1.4k 03-01
0 질문

7800x3d랑 9800x3d 성능차이보다가 잘못된 표기인지...좀 봐주실래요? 6

퀘이사존 우리집
1.3k 03-01
0 사이다

램 테스트 해주는 곳은 없을까요? 3

퀘이사존 치청
753 03-01
0 질문

부팅이 안되네요 5

퀘이사존 호로로롱
697 03-01
1 사이다

컴퓨터 전원이 갑자기 안 켜집니다 5

퀘이사존 좋은컴쓸래용
795 03-01
1 질문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제발 13

퀘이사존 user_1119387
890 03-01
2 질문

램 16GB 32GB 16

퀘이사존 user_1129679
1.4k 03-01
0 질문

고주파 넘 빡세네요ㅠ

퀘이사존 윤몬
643 03-01
0 사이다

13600k 쓰는데 언더볼팅 해야하나요? 6

퀘이사존 웅와
1.1k 03-01
0 사이다

5800x3d 시네벤치2천점 나와요.. 7

퀘이사존 VDPWTXW
1k 03-01
0 잡담

MSI 메인보드 후기 이벤트는 거의 없다고 봐야 겠네요.

퀘이사존 potaito
893 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