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컴 뉴비인데 프레임이 너무 요동쳐요 4

퀘이사존 user_1111705
393 12-30
1 사이다

9800x3d 시네벤치 온도 18

퀘이사존 user_1116087
2.1k 12-29
1 사이다

7500f 에서 9600x 로 업그레이드 하는건 어떤가요? 7

퀘이사존 user_1061193
968 12-29
1 질문

ASUS PRIME H670-PLUS D4 STCOM 이거 인텔 14세대 사용 가능할까요? 2

퀘이사존 user_1046521
382 12-29
3 잡담

램값 비싸다고 난리라서 봤는데 별로 체감 못하는 사람... 10

퀘이사존 암등이추격자
2.7k 12-29
0 사이다

asus 메인보드 rgb 3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426 12-29
1 잡담

보드 때문에 어제부터 개 고생 중ᆢ 5

퀘이사존 어니스트
465 12-29
0 질문

기가바이트 aorus b650 elite 1.3 바이오스 업데이트 3

퀘이사존 user_1062910
407 12-29
0 질문

Cpu 써멀 실수로 흘렸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3

퀘이사존 user_1115729
563 12-29
0 질문

원인 모르는 화면 안나옴.. 도와주세요! 2

퀘이사존 기린s
349 12-29
0 사이다

7800x3d 보드파워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9

퀘이사존 옹옹투
584 12-29
0 사이다

b860m 기가바이크 어로스 팬 장착하다 긁힘 6

퀘이사존 rc94
427 12-29
0 질문

램 용량이 부족하면 3

퀘이사존 ggghuj
524 12-29
1 질문

9070xt기준 cpu 7800x3d vs 9800x3d 추천 부탁드려요 11

퀘이사존 user_1116029
1.1k 12-29
0 사이다

9600X CPU질문합니다. 4

퀘이사존 프로시노
515 12-29
2 잡담

쿠팡 어제 구매한 ddr5 배송 시작햇네요. 4

퀘이사존 SWEETDREAM
1.3k 12-29
0 사이다

Cpu 메인보드 업그레이드 질문 드립니다 8

퀘이사존 user_1021648
367 12-29
1 질문

983D랑 애즈락 850보드 이슈 11

퀘이사존 user_1115075
802 12-29
0 사이다

Cpu 써멀 PTM7950 이거 짭인가요? 6

퀘이사존 유뽕마
1.5k 12-29
0 사이다

7800x3d 혼자 알아보면서 샀는데 어떤가요...? 12

퀘이사존 옹옹투
595 12-29
0 사이다

램을 교체 후 부팅시마다 문구가 나와요 8

퀘이사존 컴린이2200
4.7k 12-29
0 사이다

Ddr5 질문드려요 9

퀘이사존 또바기치킨
611 12-29
2 사이다

최근에 서린에서 메모리 AS 받아보신분 13

퀘이사존 ━━━━━━
1.1k 12-29
0 잡담

올해 4월에 구매한 64G 램값 1

퀘이사존 아빠는잠만자
1k 12-29
0 사이다

cpu 메인보드 업글 질문드립니다. 6

퀘이사존 로또되면풀컴삼
396 12-29
1 질문

컴린이 새 컴퓨터 조립 후 부팅이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ㅜㅜ 13

퀘이사존 user_1113479
756 12-29
0 사이다

사용가능한 메모리 용량 제한 8

퀘이사존 덜룩곰
672 12-29
0 질문

Arab 질문 4

퀘이사존 질문이많습니다
340 12-29
0 사이다

모니터 비프음 질문 드립니다. 14

퀘이사존 user_818439
317 12-29
1 잡담

cpu랑 보드만 바꾸려고했는데...? 2

퀘이사존 카이엔s
427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