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질문

ddr3 는 가격이 비슷한데 ddr4 부터 2배 ddr5 는 3배 네요

퀘이사존 lllKarmalll
870 12-28
5 잡담

9800X3D 애즈락에서 아수스 메인보드로 교체했습니다 5

퀘이사존 린치핀
2k 12-28
0 질문

메인보드 usb 3.0포트 핀 부러짐 3

퀘이사존 user_1115737
405 12-28
0 질문

AMD시스템 간헐적 부팅문제 9

퀘이사존 오레오즈의맙소사
536 12-28
0 잡담

노트북용 메모리 상승세도 엄청나네요.

퀘이사존 JS2theoneLs
535 12-28
0 질문

램값이 진짜 금값이네요. 2

퀘이사존 user_1115723
1k 12-28
0 잡담

올 초에 맞춘 dd4 시스템도 덩달아 가격 방어 중이군요.

퀘이사존 user_1023583
408 12-28
1 사이다

9800X3D 램 업글 효과 있을까요? 9

퀘이사존 Linminmey00
741 12-28
0 사이다

9600x 16gb 3060ti 아이온2 어떤가요? 5

퀘이사존 YOU준
1.4k 12-28
0 사이다

바이오스 업데이트 처음해보는데.. 4

퀘이사존 그만좀사라고해줘
412 12-28
0 질문

이 램 괜찮나용(컴알못) 4

퀘이사존 Asphyxiation
478 12-28
1 사이다

9600X 베그한판 후 온도 15

퀘이사존 user_999531
862 12-28
1 질문

새로 산 컴퓨터 스터터링 현상 4

퀘이사존 user_1048633
822 12-28
0 질문

쿨러만바깟는데 먹통됫습니다.. 6

퀘이사존 온새미로1
457 12-28
0 질문

asus 메인보드 키보드로전원켜기 이런식으로 사용해도 되나요?

퀘이사존 infernoRex
441 12-28
1 사이다

메인보드, 시피유 박스 분실 했어요 ㅜㅜ 7

퀘이사존 user_1075169
537 12-28
8 질문

램 순정으로 사용예정인데 고급메인보드가 필요할까요? 20

퀘이사존 user_1004308
1.6k 12-28
7 잡담

퀘존장터 & 핫딜을 이용한 드래곤볼 후기 10

퀘이사존 zenit
1.6k 12-28
4 사이다

9700x랑 14600 중에 고민입니다 15

퀘이사존 우투리
975 12-28
0 질문

msi 메인보드 the previous overclock settings have failed. 7

퀘이사존 알카라인
393 12-28
1 질문

7500f 시네벤치 온도가 86도인데 정상일까요? 11

퀘이사존 user__556070
569 12-28
0 잡담

오랜만에 케갈이

퀘이사존 오버쪼금
334 12-28
0 질문

원래 하이엔드 메인보드는 램 LED 늦게 켜지나요? 1

퀘이사존 user_1027344
386 12-28
3 잡담

전 애즈락 보드인데 아직까지는 문제 없네요(3년 사용) 13

퀘이사존 바람돌이777
1.6k 12-28
0 사이다

DDR5 PC5-48000 CL30 Delta RGB 와 XTREEM ARGB 차이 6

퀘이사존 user_956370
508 12-28
0 질문

오버클럭 질문 7

퀘이사존 아빠힘내세요
494 12-28
0 질문

이거왜이러눈지알려주세요ㅠㅠ 2

퀘이사존 user_1115537
441 12-28
0 질문

2번째 SSD에 윈도우를 추가 설치 하려고 합니다. 2

퀘이사존 이번생은처음이라
363 12-28
0 질문

보드에 5v 3pin이 없는거같습니다 6

퀘이사존 온새미로1
339 12-28
0 사이다

Ssd t500하고 wd sn850x차이큰가요? 11

퀘이사존 옹옹투
571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