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알림
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
0 사이다

CPU 메인보드 교체할려고 하는데 고려해야할 부분이 있을까요?? 1

퀘이사존 Pepetf
262 11-30
0 질문

로스트아크 게임용으로 10700F 에서 14600KF로 업그레이드시 4

퀘이사존 user_989007
482 11-30
1 질문

단기간 내로 램 가격 안떨어지죠?.. 5

퀘이사존 타임레스
800 11-30
4 잡담

와 램값 개지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6

퀘이사존 user_1110133
22.6k 11-30
0 질문

6400 cl32 램 오버 질문 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818887
299 11-30
0 사이다

msi택배접수방법 3

퀘이사존 나도고수되고파
433 11-30
0 사이다

cpu소켓이 휘었나 봐주실 수 있을까요? 5

퀘이사존 user_843408
318 11-30
0 잡담

뚜따를 해보려고 합니다 4

퀘이사존 user_1103473
348 11-30
0 질문

CPU PAN SPEED DETTECTION ERROR 에러 문의 2

퀘이사존 서율
297 11-30
0 사이다

7500F + 4060ti 에 ddr4 램 괜찮나요? 6

퀘이사존 강랭
1.9k 11-30
0 잡담

이젠 메모리 정말 막차군요.

퀘이사존 골아프덕
664 11-30
2 사이다

i7-14700K 시네벤치점수가 낮네요 13

퀘이사존 행복한쿼카
701 11-30
0 질문

안녕하세요 ddr4 인텔소켓 메인보드 구매 하려고 합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퀘이사존 user_993085
442 11-30
0 사이다

전원 안꺼집니다 도와주십쇼ㅜ 12

퀘이사존 트랜서퍼
341 11-30
1 질문

783d 메인보드 고민 6

퀘이사존 user_1107110
509 11-30
1 질문

1150 소켓 써볼만한가요 4

퀘이사존 user_1110133
395 11-30
1 사이다

4K 게임용으로 9600 13600kf 머가 더 나을까요?(5080) 9

퀘이사존 접동새
826 11-30
0 사이다

메인보드 a/s대행 얼마나나올까요? 18

퀘이사존 나도고수되고파
489 11-30
1 사이다

14600kf 아이들시 70도 정상인가요? 6

퀘이사존 HDL
510 11-30
1 질문

램 오버클럭 관련 질문드립니다. 7

퀘이사존 user_818887
282 11-30
1 정보

9950x3d쓰는데 전력소비량이 너무 높게나오길래 trcc lianli hyte nexus 꺼봤습니다 10

퀘이사존 행복한쿼카
1.6k 11-30
0 질문

QHD 환경에서 9800X3D 5080 조합 성능 질문요 1

퀘이사존 user_1110165
554 11-30
1 사이다

cpu 클럭이 3.38ghz로 고정 됐어요 26

퀘이사존 user_1110203
453 11-30
1 사이다

Cpu 개고수님들 라이젠 7900은 어떤 이슈가 있나요? 9

퀘이사존 user_1110200
726 11-30
0 질문

메인보드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1

퀘이사존 brightwest
315 11-30
1 질문

5700x vs 5800x cpu업글 추천좀 부탁드림돠! 6

퀘이사존 user_1108555
455 11-30
0 사이다

DDR4 슬롯 4개꽂아도 될까요? 3

퀘이사존 Cuckoo89
556 11-30
0 질문

pc 내장그래픽이용시 cpu이용률 2

퀘이사존 user_948124
355 11-30
2 잡담

컴린이 램 이거 샀는데 괜찮을까요?? 7

퀘이사존 user_1109747
2k 11-30
5 잡담

2025년 가장 잘했던 온라인 구매(with ddr5)

퀘이사존 flourish
758 11-30